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및 경영성공전술분석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및 경영성공전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17 09:13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hwp




특히 외식이나 기호식품을 단순히 먹는 槪念이 아니라 레저 槪念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방편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④ 31 :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 준 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 원‘
⑤ 프랜차이즈 시스템
⑥ 기본 정신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소득 1만 달러 시대 소비자들의 소비 槪念이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키는 생활자의 槪念으로 변화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목소리가 커지고 까다로워지고 있다.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및 경영성공전술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1
베스킨라빈스의 기업 紹介(소개)

1.1. 회사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고,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산업의 성장배경을 근거로 시장 환경을 분석하자면 다음과 같다. 단적인 예로 녹차 아이스크림이 과연 잘 팔릴까 라는 생각을 깨고 건강식, 편리성, 다이어트식을 추구하는 특히 여성들의 기호에 따라 다른 맛에 비해 매출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① HOME BASE : 미국
② 창업주 : 어니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베스킨(Borton Baskin)
③ 상호명 : 어니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베스킨(Borton Baskin) 두 사람의 이름.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 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1
베스킨라빈스의 기업 紹介(소개)

1.1. 회사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고,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① HOME BASE : 미국
② 창업주 : 어니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베스킨(Borton Baskin)
③ 상호명 : 어니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베스킨(Borton Baskin) 두 사람의 이름.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 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의 다국적 기업이 되었 다. 값이 비싸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쏟아져 나오는 추세이다.`
⑦ BR의 目標(목표) :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주기 위함.
⑧ 매출액 : 500억원
⑨ 자회사 :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지역과 미국 영국
(국내-전국 49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
⑩ BR KOREA : 외국 기업인 베스킨라빈스가 우리나라의 샤니를 인수합병(85년)

1.2. 활동내용
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
상표명: 베스킨라빈스 써티원(31) 아이스크림
…(drop) ② 동종업계 시장 리더 위치 고수
③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

2
배스킨라빈스의 성공분석

2.1.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슈퍼마켓 할인점 등 일반 소매시장을 통하지 않고 자사제품 전용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최고급 아이스크림 시장도 해마다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② 경제적 환경
국민소득 증가와 더불어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여 소비자가 맛과 품질이 뛰어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호하게 된 점을 꼽을 수 있다.

① 사회적 환경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여성의 사회진출이 확대되어 경제적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아이스크림 구매가 용이하게 되었고, 식생활의 변화와 신세대들의 아이스크림 구매력도 한 몫을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식, 편리성, 다이어트식을 추구하게 되고, 고급화를 지향하게 된다된다. 이 시장에선 배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등의 `터줏대감`들이 수위를 차지한 가운데 국산 후발주자들도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다. 또한 WTO(Would Trade Organization), UR(Uruguay Round)협상으로 수입자유화 조치가 이루어져 수



베스킨라빈스,기업SWOT,마케팅STP,P전략,경영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hwp( 11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및 경영성공전술분석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1_.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2_.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3_.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4_.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5_.gif %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6_.gif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 마케팅STP P전략 경영성공전략
다.

제휴마케팅 목록

Total 1,605건 1 페이지
제휴마케팅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605 병원의료 - 종합병원 행정직[2] 자기introduction서 우수샘플 [BEST 자소서] 새글 06-24
1604 [자연과학]전자Engineeringtest(실험) - 신호와 잡음, 그리고 접지 결과 보고서 새글 06-24
1603 재료공학기초實驗(실험) - 세라믹의 곡강도측정(測定) 實驗(실험) 새글 06-24
1602 현대자동차와 IBK기업은행 인적자원관리분석(인사,채용사례) 새글 06-24
1601 [보고서] 단진자를 이용한 중력가속도 측정(測定) 새글 06-24
1600 [자연과학]전자회로實驗(실험) - 접합다이오드 결과 리포트 새글 06-24
1599 [금화피에스시-최신공채합격자기intro 서]금화PSC자기intro 서自己紹介書(자기소개서) ,금화피에스… 새글 06-24
1598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日本 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새글 06-24
1597 [공학] 자료구조 - 순환과 반복 새글 06-24
1596 [자연과학]일반화학實驗(실험) - 아보가드로 상수 구하기 새글 06-24
1595 [행동주의] 행동주의의 歷史, 주요 concept(개념), 상담과정과 기법, 상담사례(instance) 분석… 새글 06-24
1594 확률과정 해법 Probability, Statistics and Random Processes for Ele… 새글 06-24
1593 [자연과학] 물리학 실험 - 직렬, 병렬 회로의 저항 새글 06-24
1592 Netters Clinical Anatomy 2nd ed 2010 네터 임상해부학 새글 06-24
1591 실제 대기업 합격자의 자기introduce서(SK주식회사,화공엔지니어,신입) 새글 06-24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