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09 23:58

본문




Download : [3000원]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3 )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기업 락앤락CEO 김준일 락앤락 소비자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_SLIDE_1_
맨손으로 브랜드파워 1위 기업을 만든 CEO 김준일
1
_SLIDE_2_
2
CONTENTS
기업 및 CEO 김준일 紹介
제조업 첫도전 실패와 극복
락앤락 브랜드 출시와 성장
시장 RISK에 대비한 경영전술
고객 안전을 우선시한 경영전술
결론
_SLIDE_3_
Global No.1 Brand, Lock & Lock
기업 및 CEO 김준일 紹介
3
_SLIDE_4_
락앤락 紹介
국내 밀폐용기 시장 1위

친환경 주방용품 세계 110개국에 수출


K-BPI 지수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
4
매일경제 2013년 2월 25일자
_SLIDE_5_
김준일 회장, 그는 누구인가
국진유통 창업
7년간 미국유럽에서
200개 회사 제품을 들여와 196개를 성공
제조업체로 전환
국진화공

출생

소속

학력

경력

1952년 (대구광역시)

락앤락 (회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 학사

락앤락 회장
하나코비 회장
국진화공 사장
5

첫번째 위기

_SLIDE_6_
Global No.1 Brand, Lock & Lock
제조업 첫도전 실패와 극복

6
_SLIDE_7_
국진화공의 3중고

대주주 자리 내주고 국진화공에서 물러남
노동 집약적인 생산구조에서 인건비 3년 만에 2배 급증

스위스 프랑화 가치 급증

엔화 가치 급상승 일본산 원재료 가격 60% 급등
7
_SLIDE_8_
국진화공의 재기

3년 만에 다시 유통업으로 돌아가 손해 만회
92년 국진화공 대주주 복귀
회사 이름 : ‘국진화공’ 에서 ‘하나코비’로 변경
‘노동집약적인 제조 시스템에서 탈피’
멜라민은 금형만 제작하고 생산은 아웃소싱
플라스틱 제품에 중점
8
_SLIDE_9_
위기 극복 어떻게

신용과 집념을 바탕으로 위기 극복

7년간 유통업을 하면서 ‘신뢰’를 목숨처럼

…(생략(省略)) ‘김준일은 믿을 만한 사람’

신용
집념
“끝장을 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포기하지 않으면 실패는 없습니다.
실패는 포기하는 순간 현실화됩니다. “
9
_SLIDE_10_
Global No.1 Brand, Lock & Lock
락앤락 브랜드의 출시와 성장

10
_SLIDE_11_
하나코비 위기
브랜드!‘락앤락’출시
제품별 사이클이 채 2년이 안됨
한 제품의 매출이 떨어지면, 다른 디자인 제품 출시

요인 : 타기업의 유사한 상품 출시

투자비 , 재고
11
_SLIDE_12_
할인 매장마다 홍보 도우미 배치
Lock&Lock 브랜드 개요
`Lock(잠그다)`를 두 번 반복 : 뛰어난 밀폐력
집을 도식화 : 편리한 가정을 만들겠다는 의지
우측 상단의 좌물쇠 : 락앤락의 기업정신
락앤락 출시 but, 매출저조

김준일 회장은 직접 강남의 대형할인점에 가서
소비자 살핌
12
_SLIDE_13_
락앤락이라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인식
해외시장에서 얻은 명성을 바탕으로 국내시장 진출
홈쇼핑 공략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제품의 성능을 직접 시연
국내홈쇼핑
2001년 TV 홈쇼핑 첫선
방송 30분 만에 2000세트 매진
8차례(次例) 방송 연속 매진 기록

2001년-2004년까지 4년 연속
`Best of Best`로 선정(LG홈쇼핑)
해외 홈쇼핑
1999년 홍콩 전시회에서 미국 홈쇼핑 업계 1위인 QVC로부터 방송제의
방송 7분 만에 5,000세트가 매진

2004년 독일 QVC 홈쇼핑
분당 466세트 판매 기록
방송 6회만에 전량 판매기록
13
_SLIDE_14_
홈쇼핑마케팅으로 확보한 인지도&자금력을 바탕으로
기존 유통시장 재진입
적극적인 고객마케팅
직원들이 직접 참여
무료 제품체험, 경품 행사, 설문조사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락앤락,기업,락앤락CEO,김준일,락앤락,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