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12 22:2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pptx





순서



Download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pptx( 86 )


[사업계획서]%20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20전문점_pptx_01_.gif [사업계획서]%20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20전문점_pptx_02_.gif [사업계획서]%20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20전문점_pptx_03_.gif [사업계획서]%20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20전문점_pptx_04_.gif [사업계획서]%20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20전문점_pptx_05_.gif [사업계획서]%20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20전문점_pptx_06_.gif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
사업계획서,다이어트,도시락,배달,전문점,기타,사업계획



_SLIDE_1_
The-S
_SLIDE_2_
/C/O/N/T/E/N/T/S
01

기업의 개요
02

03

04

제품과 시장
운영계획
자본금 및 재무계획
_SLIDE_3_

01

기업의 개요
_SLIDE_4_
1-1. Vision
다이어트 식단의 대중화를 통한 국민건강 증진

1-2. 사업目標(목표)
- 저 칼로리의 개인별 맞춤 메뉴 도시락 생산
- 빠르고 정확한 배달
- 맛, 영양, 위생에서 고객의 욕구를 완벽히 충족
자사의 홈페이지 및 싸이클럽 개설을 통해 고객의 意見(의견) 100%수렴
(고객과의 커뮤니티 형성 및 다이어트 커뮤니티의 활성화)

_SLIDE_5_
1-3.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배달사업이란?

직접 조리하여 먹을시
THE-S 도시락을
배달하여 먹을시
경제성
낭비 많음
(재료구입비, 쓰레기 처리비)
가격 저렴
(대량생산, 대량구매)
간편성
많은 시간 소요
바로 먹을 수 있음
영양성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칼로리 계산에 의한
정확한 식단
다양성
단조롭기 쉽다
매일 새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음
_SLIDE_6_

02

제품과 시장
_SLIDE_7_
1-1. 제품 시장 分析
유사업종
과일 도시락, 샐러드 도시락, 캘리포니아 롤 도시락, 아침 도시락 등
- 현재 다양한 도시락 배달점 전국적으로 분포
- 대부분 단체 도시락을 주문 받아 생산, 배달
- 이들 중 몇몇은 프랜차이즈로 영업 중
BUT, 다이어트 도시락 전문점은 아직 없음
_SLIDE_8_
well-being바람
과립형 알약 등의
다이어트 보조 식품
다이어트 선식?생식
다이어트 비디오
누리망 , 홈쇼핑, 약국, 편의점
판매경로
구입이 용이, 과거에 비해 저렴해진 가격
현재
다이어트시장
다이어트 음료
장 점
1-1. 제품 시장 分析
_SLIDE_9_
1-2.…(To be continued ) 맞춤형 식품의 시장 現況
_SLIDE_10_
1-3. 맞춤형 식품/식단 산업의 구조
_SLIDE_11_
1-4. 제품 설명(explanation)
_SLIDE_12_


다이어트시장
현 위치
시장이 이미 포화상태라고는 볼 수 없으나,
어느 정도 성숙기로 진입하는 과도기적 단계라고 할 수 있음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1-5. 다이어트 시장 수명 주기
_SLIDE_13_
1-6. 제품 戰略
저 칼로리의 맛있고 깔끔하며 아름다운 도시락 생산
빠르고 정확한 배달
맛, 영양, 위생에서 고객의 욕구를 완벽히 충족
홈페이지 및 싸이클럽 개설을 통한 고객과의 다이어트 커뮤니티의 활성화
매주 고객의 이메일로 발송되는 금주의 식단과
웰빙 다이어트 어드바이스
VIP 고객에게 제공되는 다이어트 클럽 서비스
_SLIDE_14_
사업 초기
맞춤 식단으로 진행

대구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目標(목표)
공격적인 팽창戰略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창출한다는 目標(목표)

-그때의 상황에 따라 경쟁력 있는 맞춤형 다이어
트 식단 아이템을 개발 판매한다.


사업 중기
1-6. 제품 戰略
_SLIDE_15_
2-1. 상권分析

수성동 상권은 대구지역의 최대의 금융상권인 범어네거리와 연결되는 core 상권이며 상권력이 매우 강한 대구시의 대표적인 유동인구형 상권인 반월당 및 동성로 상권과 범어네거리 상권에 비하여 주거형 상권으로 발전되었으며, 화성타운, 롯데캐슬 등 고급아파트의 지속적인 공급으로 인하여 대구시내의 대표적인 부촌(富村)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아



_SLIDE_16_

2-2. 주변 상권 지역 사진




_SLIDE_17_
2-3. 상권의 특징

도로 구조 및 입지 접근 용이성

수성동 상권은 대동로(10차선), 수성로(6차선) 및 기타 6차선도로와 4차선도로가 상권에
걸쳐 있어 도로 교통 여건이 매우 좋음


설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

사업계획/기타


다.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