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14 09:11

본문




Download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동아제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시대별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구사하고 있는 ‘박카스’

지속적인 브랜드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을 실행하는 ‘박카스’

국내 의약품 시장 내 시advantage유율 1위, 최 장수 브랜드 ‘박카스’

끊임없는 變化와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박카스’

-현재의 트렌드로 젊은 연령층을 effect적으로 공략
-새로운 소비자층의 확보를 통한 시장을 확대
( 그동안 소홀했던 여성고객의 확보에 집중, 광고도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제작 현재 TV광고 『뽀뽀 편』『부부 편』 등)

▶ 상대적으로 취약한 여성, 20대 젊은 층을 공략할 수 있는 광고캠페인
- 일상생활에서 피로를 느끼지만, 박카스의 구매욕구까지는 느끼지 못하는 사람
- 특히, 박카스를 my brand로 느끼지 못하는 여성이나 20대 젊은 층 공략
▶ 메인 타깃 - 2049 남녀
▶ 타깃 characteristic(특성)
. - 박카스 인지도…(To be continued ) 및 선호도는 높으나 직접 구매 경험은 낮음
- 본인 음용을 위한 직접 구매보다는 선물용 구매가 많음
▶ `피로회복` 의약품으로서의 originality를 기반
- 박카스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구매행위로 연결시킬 수 있는 광고 캠페인
(박카스를 좋아하고, 있으면 먹으나 직접 약국 가서 사 먹지는 않는 타깃 공략)


설명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2 )







다.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