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서비스分析,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술分析, 네이버 라인 향후展望 PPT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네이버 라인 서비스分析,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술分析, 네이버 라인 향후展望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5:51

본문




Download :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라인 향후전망 PPT.pptx




Download :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라인 향후전망 PPT.pptx( 38 )




네이버 라인 서비스分析,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술分析, 네이버 라인 향후展望 PPT

설명


순서
_SLIDE_1_
_SLIDE_2_
1. 네이버 기업紹介(소개)
(1) 네이버 기업紹介(소개)
(2) 네이버라인 서비스紹介(소개)

2. 네이버라인 SWOT分析(분석)과 BCG매트릭스 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2) BCG 매트릭스分析(분석)

3. 경쟁사 分析(분석)

4. 네이버라인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네이버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네이버 글로벌戰略 성공,실패사례
(1) Japan진출 성공사례
(2) 태국진출 성공사례
(3) 한국시장 실패사례

7. 네이버라인 향후전망
CONTENTS
_SLIDE_3_
1. 네이버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국내 최고의 누리망 전문 기업
No. 1 검색 포털 네이버, 쥬니어네이버, 해피빈 운영
자회사 ‘라인주식회사’의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라인’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기반 확보
(1) 네이버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LINE corperate
2000년 9월 4일 설립
NHN 재팬에서 웹 서비스 사업부문 분할
NHN이 100%의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
2003년 8월 28일 한게임 japan에서 NHN japan으로
2013년 4월 1일에 NHN japan에서 라인주식회사로 회사명이 변경

(2) 네이버라인 서비스紹介(소개)
_SLIDE_6_
2. 네이버라인 SWOT分析(분석)과 BCG매트릭스 分析(분석)
_SLIDE_7_
S
W
O
T
강력한 NAVER라는 모기업
경쟁사 보다 심플하면서 직관적인 UI
페이스북 연동
5000개 이상의 다양한 이모티콘
라인 스티커 문화권에 따라 호불호 존재
모바일 메신저 게임의 부진한 성적
경쟁 기업인 카카오톡 모방 논란으로 이미지 실추
한국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인지도 ↓
기존 ‘네이버 톡’의 실패로 인한 국내 시장의 투자 의지 부족

LINE Japan 단독 상장 …(省略) 가능성
경쟁사 보다 빠른 메신저 사용자 4억명 돌파
SNS 고성장기에 있는 아시아 시장을 한류로 보다 쉽게 시장 접근 가능
경쟁사 카카오톡의 굳은 입지
애플의 정책 변경으로 인한 매출 타격
후발주자라는 이미지
네이버에 관한 제제와 규제 강화에 따른 NHN 국내 신규 및 기존 서비스 활동 등의 어려움
(1) SWOT分析(분석)
_SLIDE_8_
상대적 시장점(長點)유율
시장성장률

라인 시장성장률
(2) BCG 매트릭스分析(분석)
_SLIDE_9_
3. 경쟁사 分析(분석)
_SLIDE_10_

약 7억

왓츠앱(페이스북 인수)

미국

2009년 5월

미국, 유럽

약 6억

텐센트

中國

2xxx년 1월

中國동남아

가입자 약 1억 4천만

개발사 카카오

개발국 한국

출시 2xxx년 10월

주요 시장 한국
_SLIDE_11_
4. 네이버라인 STP分析(분석)
_SLIDE_12_
STP - Segmentation
_SLIDE_13_
STP - Segmentation
20-30대의 젊은 세대
타사 메신저 기이용자들

discrimination화 戰略
_SLIDE_14_
LINE의 주요 타깃은 10대에서 30대 사이의 젊은 사람들
STP - Targeting
_SLIDE_15_
STP - Positioning
_SLIDE_16_
5. 네이버 마케팅 4P戰略
_SLIDE_17_
S-T-P
‘Product’ 보조 서비스 확대
核心(핵심) 타켓
: 10대

가족 채팅 방에 어린 자녀의 안전 통행을 돕는 기능을 추가

채팅 멤버와 채팅 중 실시간
게임 가능, 게임 랭킹 확인,
랭킹 1위에게는 위트 있는
축하 멘트가 채팅 방에 전송
되거나 일부 재미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등 게임을 활용한
재미 요소 추가

부모의 권유로 어릴 때부터
라인을 주 모바일 메신저로 사용

지속적으로 라인을 쓸 수 있도록 도움

게임 캐쉬 충전 방법의 다양화 특히 10대가 쉽게 이용



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라인 향후전망 PPT ,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라인 향후전망 PPT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 네이버 라인 SWOT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라인 향후전망 PPT




네이버,라인,서비스분석,네이버,라인,SWOT,마케팅전략분석,네이버,라인,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20라인%20서비스분석,%20네이버%20라인%20SWOT,마케팅전략분석,%20네이버%20라인%20향후전망%20PPT_pptx_01_.gif %20라인%20서비스분석,%20네이버%20라인%20SWOT,마케팅전략분석,%20네이버%20라인%20향후전망%20PPT_pptx_02_.gif %20라인%20서비스분석,%20네이버%20라인%20SWOT,마케팅전략분석,%20네이버%20라인%20향후전망%20PPT_pptx_03_.gif %20라인%20서비스분석,%20네이버%20라인%20SWOT,마케팅전략분석,%20네이버%20라인%20향후전망%20PPT_pptx_04_.gif %20라인%20서비스분석,%20네이버%20라인%20SWOT,마케팅전략분석,%20네이버%20라인%20향후전망%20PPT_pptx_05_.gif %20라인%20서비스분석,%20네이버%20라인%20SWOT,마케팅전략분석,%20네이버%20라인%20향후전망%20PPT_pptx_06_.gif
네이버 라인 서비스分析, 네이버 라인 SWOT,마케팅전술分析, 네이버 라인 향후展望 PPT




다.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