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3:51

본문




Download : 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좋은 막걸리는 단맛 신맛 쓴맛 떫은맛이 잘 어울리고 감칠맛과 시원한 맛이 있는 것으로서, 땀 흘리고 일한 농부들의 갈증을 덜어주어 농주로서 애용되어 왔다.
2) 효소와 효모를 황금비율로 넣음으로서 완전한 숙성을 통해 두통이나 트림 등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동물實驗(실험) 결과 고혈압을 유도하는 효소를 저지하는 효과(效果), 간세포 재생에도 효과(效果), 암세포 성장억제 효과(效果) 등 알려진 효능이 많은 술이 막걸리이다.
제조방법은 주로 찹쌀 멥쌀 보리 밀가루 등을 찐 다음 수분을 건조시켜(이것을 지에밥이라고 한다) 누룩과 물을 섞고 일정한 온도에서 발효시킨 것을 청주를 떠내지 않고 그대로 걸러 짜낸다. 옛날 일반 가정에서는 지에밥에 누룩을 섞어 빚은 술을 오지그릇 위에 ‘井’자 모양의 겅그레를 걸고 그 위에 올려놓고 체에 부어 거르면 뿌옇고 텁텁한 탁주가 되는데 이것을 용수를 박아서 떠내면 맑은술[淸酒]이 된다 이때 찹쌀을 원료로 한 것을 찹쌀막걸리, 거르지 않고 그대로 밥풀이 담긴 채 뜬 것을 동동주라고 한다.
또한 `우리들 술맛 나는 세상`이라는 외식사업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여, 우리 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막걸리는 순수미생물에 의한 발효된 자연식품으로, 우리 몸에 좋은 많은 영양component이 부유물 안에 들러 있다.

□ 제품紹介(소개) - 막걸리
1. 막걸리 紹介(소개)
○ 원료 : 곡류
○ 분류 : 약주
○ 알코올 농도 : 6~7도

탁주(濁酒) 농주(農酒) 재주(滓酒) 회주(灰酒)라고도 한다.



설명

Download : 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4 )


막걸리,국순당,기업,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막걸리 국순당 기업 해외시장진출 글로벌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막걸리, 호주시장 진출전략

막걸리, 호주시장 진출전략

□ 목차
1. 기업紹介(소개) - 국순당
1) 일반상황
2) 기업이념
3) 기업목표(goal)
4) 국순당 주요사업의 내용

2. 제품紹介(소개) - 막걸리
1) 막걸리 紹介(소개)
2) 막걸리 효능

3. 호주의 지리적 environment(환경)
1) 국가
2) 지리
3) 기후

4. 진출 대상지역
1) 뉴 사우스 웨일즈 주

5. 호주의 시장environment(환경)
1) 소비자
2) 경쟁자
3) 경제
4) 사회 culture
5) 법률 정치
6) 매체

4.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5. 4P 전략
1) 제품
2) 가격
3) 촉진
4) 유통
□ 기업紹介(소개) - 국순당
1. 일반상황
1) 우리술의 근본인 전...


막걸리, 호주시장 진출전략

막걸리, 호주시장 진출전략

□ 목차
1. 기업紹介(소개) - 국순당
1) 일반상황
2) 기업이념
3) 기업목표(goal)
4) 국순당 주요사업의 내용

2. 제품紹介(소개) - 막걸리
1) 막걸리 紹介(소개)
2) 막걸리 효능

3. 호주의 지리적 environment(환경)
1) 국가
2) 지리
3) 기후

4. 진출 대상지역
1) 뉴 사우스 웨일즈 주

5. 호주의 시장environment(환경)
1) 소비자
2) 경쟁자
3) 경제
4) 사회 culture
5) 법률 정치
6) 매체

4.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5. 4P 전략
1) 제품
2) 가격
3) 촉진
4) 유통
□ 기업紹介(소개) - 국순당
1. 일반상황
1) 우리술의 근본인 전통 방식의 누룩 제조법 계승
2) 우리 전통주를 복원하는‘우리술 복원 사업’ 진행
3) 술을 빚기 위한 최적의 쌀인 국내최초 양조전용 쌀 설갱미’사용
4) 국순당 횡성공장 - 선비가 잔을 대면 맑은 술이 샘 솟아 나왔다는 전설 속의 ‘주천강’강변에 위치
5) 전통주 업계 최초로 공병 재사용 시행
6) 이산화탄소 발생이 적은 생쌀발효법 사용
7) 사용한 물과 부산물의 엄격한 정화
8) 강원도 횡성 청태산 내 3만평 규모의‘국순당 숲’조성

2. 기업이념

3. 기업목표(goal)

4. 국순당 주요사업의 내용
당사는 엄선된 원료와 우수한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주류 제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백세주 마을`을 통하여 프랜차이즈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1) 주류 제조 및 판매업
당사는 전통주의 대중화와 복원을 회사의 이념으로 하여 전통누룩 및 조효소제 기술을 바탕으로 술을 제조하여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도매점 및 할인점/슈퍼마켓/백화점등의 판매망…(drop) 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3)
,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한국에서 history(역사) 가 가장 오래된 술로, 빛깔이 뜨물처럼 희고 탁하며, 6∼7도로 알코올 component이 적은 술이다. 따라서 부유물이 술 전체에 골고루 퍼지도록 잘 흔들어 마시는 것이 좋다.

2. 막걸리 효능
1) 막걸리는 알코올 component만 빼면 영양제나 다름없다.

2) 프랜차이즈사업
당사는 `백세주 마을`이라는 직영 음식점을 통하여 우리 전통술 및 다양한 안주를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전국에 12개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