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marketing ,시간marketing 책략,시간marketing 事例(사례)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

시간marketing ,시간marketing 책략,시간marketing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19:38

본문




Download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ppt




그러나 1970년대 중반부터 시간은 소비자 행동의 중요한 변수로 인식되고 있다.

설명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시간마케팅 시간마케팅전략 시간마케팅사례


시간marketing ,시간marketing 책략,시간marketing 事例(사례)



시간 마케팅
` 목 차 `
1.서론
시간마케팅 시대.
2.본론
(1) 시간마케팅의 definition .
(2) 시간마케팅의 특징 및 효능.
(3) 시간마케팅의 종류.
(4) 시간마케팅의 적용분야 및 事例.
(5) 시간마케팅의 부동산 적용
3.결론
시간마케팅의 향후 해결해야할문제


시간 마케팅 시대
“ 시간 마케팅 시대 ”
Ben Franklin은 “ Advice to a Young Tradesman `에서 ” 시간은 돈이다 ( Time is money ). ` 라는 명언을 남겼다. 그래서 오늘날에 와서는 “시간 마케팅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시간마케팅의 특징 및 효능
시간 마케팅의 종류

시간 절약형
마케팅

가격이나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간을 아껴줌으로써 판매촉진에 기여 한다
는 strategy

기한부형
마케팅

매출효율을 강화하고 고객 집객을 높이기 위하여 일정한 시간 동안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차별화된 시간definition 을 이용하여 고객의 주목을
끌도록 하는 마케팅 활동…(생략(省略))

시간마케팅의 적용분야 및 事例
①시간절약형 마케팅
- FedEx
“페덱스 = 특급배송” 사흘내 전세계 배달
페덱스(Fedex)는 물건을 특급으로 빨리 보낸다는 뜻,
페덱스의 사업계획은 1965년 예일대에서 경제학을 공부하던 프레드 스미스가 자전거 바퀴에서 영감을 얻어 작성
시간마케팅의 적용분야 및 事例
업 체 명
코 너
할 인 시 간
할 인 율
취 급 품 목
인터파크
오이코너
매일
15~80%
의류잡화명품가구
순간포착 조조할인
자정-오전9시
10%
뷰티상품
G마켓
DAY DAY 폭탄세일
매일
40%↑
화장품의류쥬얼리
럭셔리 파워세일
오전 9시 30분
최고78%
명품
디앤샵
ONE Day ONE Hour
오후 1~2시
40%↑
화장품잡화쥬얼리의류
동대문닷컴
번개시장
매일 1시간씩5회
2,000원
의류
CJ몰
주말 특가 할인전
금요일 오후6시
~일요일 자정
20~50%
의류잡화가전
심야 특가전
오후8시~오전6시
20~30%
식품미용가전
GS이숍
도깨비 특가
오후8시~오전2시
10~60%
가전의류
옥션
특명! 반값의 도전!
오전 10시
오후 136시
50%
고급 패션상품
와와컴
Tuesday &
Friday Time Sale
매주 화금요일
오후 2시
70~80%
해외 브랜드 패션상품
②기한부형 마케팅
-누리망 쇼핑몰 시간별 할인가격 도입

시간마케팅의 적용분야 및 事例

시간마케팅의 적용분야 및 事例
업체명
할인정책
할인내용
피자헛
런치스페셜
평일 오전 11시 30분~오후5시- 4,950원이면 OK!
도미노
30분배달보증제
30분지나면 2000원 45분지나면 전액 공짜!
일파스토
런치스페셜
평일 오전 11시~오후4시 - 런치메뉴 파격할인
-패스트푸드점
-은행 및 금융회사
오전 09:30~11:00 [수수료면제]
한가한 시간에 이용 고객에게는 송금수수료나 수표 발행료 면제

시간마케팅의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ppt( 74 )






순서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1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2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3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4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5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시간marketing ,시간marketing 책략,시간marketing 事例(사례)

다. .

시간 마케팅의 definition

definition


- 시간을 통해서 창조 및 전개되는 소비자 만족 제일주의를
목적으로 삼는 비즈니스 활동.
특징 및 효능

① 고객의 충성도를 이용해서 단골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
③고객에게 재미와 이벤트를 동시에 줄 수 있다.
④고객의 시간을 활용해서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심지어 몇몇 연구자들은 향후 시간 변수가 소비자 행동에 있어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70년대 이전만 해도 마케팅 분야에서 시간이라는 변수는 일반인들이 지각하는 것 그 이상의 의미를 갖지 못했다.
②재고를 효능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상표 충성도, 혁신의 향상 등 제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빠르게 수용되는 지에 대한 연구는 모두 시간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에서 그들의 주장에 근거가 되고 있다.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