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제휴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휴마케팅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6 20:08

본문




Download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현대,기아차와,BMW,핵심,역량,비교,현대차,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 현대차 마케팅 기아차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5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현대.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 분석
(현대기아차 입장)

_SLIDE_2_

목 차
1. 기업紹介

2. 판매실적

3. 핵심역량

4. 강점/약점

5. 향후전략

현대자동차
BMW
결론
_SLIDE_3_
대표: 정몽구
설립일자: 1967년 12월 29일
자본금 : 1,488,993
자산총계 : 50,236,010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4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기업이념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5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경영철학

창의적 사고와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창조함으로써 인류사회의 꿈을 실현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6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

_SLIDE_1_
현대.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 분석
(현대기아차 입장)

_SLIDE_2_

목 차
1. 기업紹介

2. 판매실적

3. 핵심역량

4. 강점/약점

5. 향후전략

현대자동차
BMW
결론
_SLIDE_3_
대표: 정몽구
설립일자: 1967년 12월 29일
자본금 : 1,488,993
자산총계 : 50,236,xxx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4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기업이념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5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경영철학

창의적 사고와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창조함으로써 인류사회의 꿈을 실현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6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핵심가치

경영철학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들이 내재화하여,
행동과 의사결定義(정의) 기준으로 추구하는 가치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7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판매실적(현대기아차)
국내 4만750대, 해외 19만8,849대전년대비 20.5% 증가
국내판매 부진 해외판매 증대로 만회
지난달 해외판매 국내생산분 21.1% 해외생산분 26.2% 증가
프리미엄 럭셔리 대형차 K9, 출시 첫 달 1,500대 판매
K5 하이브리드 1,028대 판매출시 이후 최다판매 기록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8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영업이익
업계 1위인 GM의 차량 1대당 이익은 약 107만원으로
현대기아차보다 뒤떨어짐.
현대자동차는 2xxx년 9.5%였던(해외 법인 제외) 영업이익률이
지난해 11.…(생략) 2%로 상승
독일 고급차 브랜드 일부를 제외한다면 사실상 가장 높은 수치

일부 전문가들은 현대차의 높은 수익구조에 대해 플랫폼 공유와 부품수급의 특수성을 꼽음
현대차 1대 팔면 ‘198만원’ 남겨“대당 영업이익 車업계 1~3위보다 앞서”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9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10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매출실적분포도

국내, 아시아, 유럽, 북미, 기타 지역에 고르게 분포하여 경쟁사 대비 지역적 경제 상황의 영향을 덜 받는 구조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11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현대차의 미국시장 뚫은 MUST HAVE전략

10만 마일
보증서비스
_SLIDE_12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기술개발

해외시장
개척

고객가치
프로그램
제품 사이클의 확보 측면
계약분 저장 판매(스톡 세일) 전략
다각화 사업과
전략적 제휴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13_

연료전지 자동차와 자동차 리 연료전지 자동차와 자동차 리사이클링 쪽으로 기술개발과 국내 산업 선점
사이클링 쪽으로 기술개발과 국내 산업 선점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기술개발
기술적 파트너로서 일본의 미쯔비시와 수십년간의 교류
그러나 미쯔비시의 하락으로 기술적 파트너를
다임러-크라이슬러와 협력체계를 새롭게 바꿈
연료전지 자동차와 자동차 리사이클링 쪽으로
기술개발과 국내 산업 선점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
_SLIDE_14_

기업紹介
경영방침

판매실적

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기술개발

해외시장
개척
고객가치
프로





%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설명

다.

제휴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