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 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스타그램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14 14:25

본문




Download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hwp

함께 격변하는 글로벌 시대의 진정한 일류기업을 표방하는 도요타를 만나보자.



CONTENTS

Ⅰ. Terms of Reference (보고서 작성배경)

Ⅱ. Procedure (조사방법 및 절차)

Ⅲ. Findings (조사결과)
1. TOYOTA & LEXUS 소개
(1) TOYOTA 소개
1) 회사 개요
2) 회사 연혁
(2) LEXUS 소개
1) LEXUS 연혁
2) LEXUS의 등장배경
3) LEXUS 모델 소개
2. LEXUS의 마케팅 전략(strategy)분석
(1) 한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1) 한국 시장 진출 동기
2) 외부환경분석 2)-1 국내 자동차 산업現況(현황)
2)-2 국내 수입차 시장現況(현황)
2)-3 경쟁사 분석
2)-4 고객 분석
2)-5 환경 분석
3) 내부환경분석 3)-1 조직구조분석
3)-2 렉서스의 핵심 역량
3)-3 성과분석
3)-4 SWOT분석
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strategy) - STP전략(strategy)
5)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 (4P`S)
(2) 미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1)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
2) 환경 분석 2)-1 산업환경분석
2)-2 기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는 고객을 감동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혁신과 경쟁적으로 차별화…(drop) 된 정체성을 갖고 있어야 目標(목표)달성은 물론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다

여기 이 문건의 주인공은 이런 면에서 가히 그 공로를 높이 살 만 하다.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는 모험을 감수하여 미국인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반일감정을 뛰어넘어 저렴한 가격과 완벽한 서비스로 가장 큰 경쟁사였던 BMW를 누르고 한국에서도 입지를 굳혔다. 가장 china(중국) 적인 것을 연구하여 독특한 마케팅기법으로 자존심 강한 china(중국) 인들의 환심을 사고, 유럽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개발하여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도요타 렉서스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의 핵심은 `끊임없는 열정을 밑거름 삼아 신중하고 체계적으로 타켓 시장의 환경에 맞는 도요타만의 차별화된 전략(strategy)`을 수립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유럽과 china(중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에서는 각 국가의 환경에 맞는 마케팅 전략(strategy)을 구축하는 과정을 조사하여 핵심전략(strategy)으로 압축 기술하였다.

렉서스의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strategy)을 한국, 미국, china(중국) , 유럽 4개 국가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4개 국가별로 도입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바탕으로 각 국가별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그에 따라 도출한 결론을 서술하였다. 이것이 바로 도요타만의 강한 핵심역량이다.

세계 경제의 다극화가 진행되면서 기업은 살아남기 위해 급변하는 해외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한다.도요타,LEXUS,글로벌,마케팅,전략,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 LEXUS 글로벌 마케팅 전략 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 렉서스마케팅전략 LEXUS마케팅전략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설명






Download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hwp( 60 )


%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1_.gif %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2_.gif %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3_.gif %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4_.gif %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5_.gif %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6_.gif


순서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Ⅰ. Executive Summary

본 문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해외 시장에서 사용한 마케팅전략(strategy)과 성공요인들을 분석한 보고서이다. 한국시장 진출 전략(strategy)에서는 진출 동기를 처음 으로 내외부분석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strategy) - STP전략(strategy) 그리고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을 분석, 조사하였다. 미국시장 진출 전략(strategy)에서는 브랜드 결정과정과 환경분석,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을 거쳐 미국시장 만의 차별화된 전략(strategy)인 브랜드, 판매, 품질,서비스 전략(strategy)을 조사하였다.

인스타그램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