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marketing 론][marketing 事例(사례)][카페베네 marketing 戰略][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展望]★★★ > 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스타그램

★★★[marketing ][marketing 론][marketing 事例(사례)][카페베네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10:03

본문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카페베네 마케팅 전략][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전망]★★★.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마케팅 발표
-다방 그리고 카페베네-
_SLIDE_2_


_SLIDE_3_
목차
서론:21 세기(世紀) 다방 카페베네

본론: 1. stp, 4p, swot
2. 카페 베네의 성공이유

결론: 카페 베네의 성과, 한계점과 향후 展望(전망)
_SLIDE_4_
그때를 아십니까
_SLIDE_5_
21 세기(世紀) 카페베네
_SLIDE_6_
STP -소비자 욕구 分析-

1)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한 공간
2)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
3)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공간

_SLIDE_7_

Segmentation Factors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남성
여성

나이
유아기
(0-6)
아동기
(7-12)
靑少年(청소년) 기(13-19)
청년기(20-30)
장년기(40-60)
노년기(60-) ...

_SLIDE_1_
마케팅 발표
-다방 그리고 카페베네-
_SLIDE_2_


_SLIDE_3_
목차
서론:21 세기(世紀) 다방 카페베네

본론: 1. stp, 4p, swot
2. 카페 베네의 성공이유

결론: 카페 베네의 성과, 한계점과 향후 展望(전망)
_SLIDE_4_
그때를 아십니까
_SLIDE_5_
21 세기(世紀) 카페베네
_SLIDE_6_
STP -소비자 욕구 分析-

1)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한 공간
2)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
3)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공간

_SLIDE_7_

Segmentation Factors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남성
여성

나이
유아기
(0-6)
아동기
(7-12)
靑少年(청소년) 기(13-19)
청년기(20-30)
장년기(40-60)
노년기(60-)
심리적 요인
Life
-Style
커피전문점 이용 X

바쁜 회사원,
휴식을 위해 카페 방문

혼자만의 시간적 여유를 누리고 싶을 때

지리적 변수
지역
지방 소규모 지역

지방 주요 도시지역

서울 및 수도권
번화가 밀집 지역

행동적 변수
구매력
커피를 자주 애용하지 않음
업무처음 전, 식후, 약속 시
카페 이용

소비가 편익
저가 인스턴트 커피 이용
원두커피 맛,
저가 추구
디저트와 함께하는 커피
분위기, 휴식,
여유
독서, Study 공간의
필요
회의,
주요 업무, 미팅 장소
1. Segmentation
_SLIDE_8_

- 20-30대 여성 고객
- 남녀‘Co-ffice (Coffee + Office)족


2. Tarketing
_SLIDE_9_

3. Positioning

“유럽스타일의 디저트 카페’

_SLIDE_10_
4p …(투비컨티뉴드 ) 1.product
_SLIDE_11_
2. price

_SLIDE_12_
3.place

전국 660여개의 매장
우수한 접근성
_SLIDE_13_
4.promotion
_SLIDE_14_

인테리어를 통해 구축한 분위기
인터넷(Internet), 책 등 구비
떨어지는 맛
휴식, 대화와 만남의 공간 부재
직접, 간접 경쟁사의 증가
_SLIDE_15_
카페베네의 성공 이유
휴식과 대화의 공간으로 커피 전문점의 이미지를 재창출

- 높은 접근성
- 안락한 분위기
- 인터넷(Internet), 서적 구비
_SLIDE_16_
높은 접근성
_SLIDE_17_
안락한 분위기
_SLIDE_18_
서적 ,인터넷(Internet) 구비

_SLIDE_19_
카페베네 `` 유러피안

다양한 메뉴

사회공헌 활동
그 외 성공요인
_SLIDE_20_
성과

→2xxx년 9월 기준 660개
국내 대형 커피전문점 중
매장 수 1위
_SLIDE_21_
성과
_SLIDE_22_
한계점

맛이 없다

무분별한 가맹점 확장 ``
점주들의 불만 증가

_SLIDE_23_
improvement사항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는 카페가 증가함으로 분위기에만 의존해서는 안됨

- 맛의 향상을 위해서 노력해야

- 맛이 없다는 이미지 improvement을 위해 커피 맛에 대한 마케팅도 시급
_SLIDE_24_
improvement사항
가맹점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는 책략 필요

점포수 조절

- 상권 고려
_SLIDE_25_
향후展望(전망)
최근 국내에 로스팅 공장 설치

내년 하반기 주식상장 目標(목표)

1월중 미국 뉴욕 맨하튼에 개점 예정
_SLIDE_26_
참조

참조
「카페베네 1등 성공신화」 이상훈 저, 머니플러스
http://www.caffebene.co.kr
카페베네 formula 홈페이지
http://news.jkn.co.kr/article/news/2xxx0404/5250942.htm
카페베네, 4월 한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사례,카페베네,마케팅,전략,카페베네,SWOT,카페베네,P,카페베네,STP,카페베네,한계,전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arketing ][marketing 론][marketing 事例(사례)][카페베네 marketing 戰略][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展望]★★★





순서

Download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카페베네 마케팅 전략][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전망]★★★.pptx( 65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카페베네 마케팅 전략][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전망]★★★ ,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카페베네 마케팅 전략][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론 마케팅 사례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SWOT 카페베네 P 카페베네 STP 카페베네 한계 전망
★★★[marketing ][marketing 론][marketing 事例(사례)][카페베네 marketing 戰略][카페베네 SWOT][카페베네 4P][카페베네 STP][카페베네 한계, 展望]★★★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카페베네%20마케팅%20전략][카페베네%20SWOT][카페베네%204P][카페베네%20STP][카페베네%20한계,%20전망]★★★_pptx_01_.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카페베네%20마케팅%20전략][카페베네%20SWOT][카페베네%204P][카페베네%20STP][카페베네%20한계,%20전망]★★★_pptx_02_.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카페베네%20마케팅%20전략][카페베네%20SWOT][카페베네%204P][카페베네%20STP][카페베네%20한계,%20전망]★★★_pptx_03_.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카페베네%20마케팅%20전략][카페베네%20SWOT][카페베네%204P][카페베네%20STP][카페베네%20한계,%20전망]★★★_pptx_04_.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카페베네%20마케팅%20전략][카페베네%20SWOT][카페베네%204P][카페베네%20STP][카페베네%20한계,%20전망]★★★_pptx_05_.gif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20사례][카페베네%20마케팅%20전략][카페베네%20SWOT][카페베네%204P][카페베네%20STP][카페베네%20한계,%20전망]★★★_pptx_06_.gif
다.

인스타그램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