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과 K2 향후전략(strategy)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 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과 K2 향후전략(strategy)제안 PPT 패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05 16:03

본문




Download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pptx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1_.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2_.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3_.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4_.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5_.gif K2%20기업분석과%20K2%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K2%20향후전략제안%20PPT%20%20패션바잉%20과제클럽_pptx_06_.gif
_SLIDE_1_
_SLIDE_2_
INDEX
1. K2 기업紹介(소개)
(1) 기업연혁
(2) 기업비전
(3) 브랜드 철학

2. K2의 marketing 과 상품화계획
(1) K2의 STP 책략analysis(분석)
-S(SEGMENT)
-T(TARGET)
-P(POSITIONING)

(2) 경쟁사analysis(분석)
1) 코오롱스포츠 marketing 4P책략
2) 블랙야크 marketing 4P책략

(3) K2 marketing 4P책략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K2 매장방문후기

3. K2 SWOTanalysis(분석)
(1) 외부환경analysis(분석)
(2) 내부환경analysis(분석)
1) K2의 브랜드이미지
2) 매출목표(目標)
3) 사업책략
4) 향후도전Task
5) 차별화된 marketing 책략
(3) K2 SWOTanalysis(분석)

4. K2 새로운 책략방향제안
(1) 제품라인업 강화
(2) 약점과 강점 활용
(3) 재고 문제 해결
(4) 새로운 아이템 개발
(5) 사회적 역할 강화
(6) 컬쳐marketing 책략
_SLIDE_3_
K2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1)기업연혁

K2 브랜드 히스토리 (data(자료) 출처: 케이투코리아 公式(공식) 홈페이지)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2xxx년
2013년 현재
1972년 foundation
1978년 K2 상표등록
1987년 국내 최초 등산화 대량 생산 체제 갖춤
1995년 K2의류/용품 라인 론칭
1996년 최초의 고어텍스 등산화 출시
1999년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
2002년 유통혁신
2003년 익스트림/트레킹/액티브/컴포트로 라인 세분화
고객 욕구에 맞추어 전문가용, 산행용, 레저용, 일상용의 4가지 스타일로 아웃도어 선택에 편의를 제공
2004년 브랜드 사업 천환
2008년 주나이 라인 론칭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 제공

2xxx년 신관념 아웃도어 文化공간(C&f)개관
-러닝, 스포츠웨어, 캐주얼 까지 아우르는 토탈 패션으로의 변화 등산 뿐만 아니라 스포…(To be continued ) 츠, 러닝, 캐주얼 까지 확장하여 다양한 제품 제공
2013년 신관념 워킹화 플라이워크 런칭
youth 사회공헌 활동 스쿨핑 스타트

2004년 1000억 달성
2xxx년 3000억 달성
2012년 5000억 달성
_SLIDE_5_
2) 기업비전
2020년 1조원 규모의 패션 그룹을 목표(目標)로 K2코리아는 ‘생활 속에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패션기업’이라는 비전을 갖고 있다
소비 형태 변화에 따라 재편한 라인의 성공적인 안착과 다양한 文化 marketing 으로 한 단계 도약 목표(目標)
_SLIDE_6_
(3) 브랜드 철학
자연을 늘 경외와 두려움의 대상으로 생각하며
두려움을 이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욕망과 더불어,
“두려움으로 life(인생) 을 낭비하지 말고, 도전하라!”
라는 슬로건을 철학으로 삼고 있다
_SLIDE_7_
K2의 marketing 과 상품화계획
_SLIDE_8_
-STP(현 세분시장 특성(特性), 고객특성(特性) analysis(분석) , 포지셔닝맵)
STP
_SLIDE_9_
“STPmarketing 책략” 이란
STP
STPmarketing 책략이란 marketing 책략의 한가지로 시장을 나누고(S),
목표(目標) 설정 후(T), 우리 제품의 위치를 설정(P)하는 책략입니다.
흔히 제품 출시 전 우리 제품이 집중 할 곳을 정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STP P(POSITIONING)
_SLIDE_10_
한국 아웃도어 세분시장 특성(特性)
이에 따른 K2의 연혁 비교 (data(자료) 출처: 케이투코리아 公式(공식) 홈페이지)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2xxx년
2013년 현재
1972년 foundation
1978년 K2 상표등록
1987년 국내 최초 등산화 대량 생산 체제 갖춤
1995년 K2의류/용품 라인 론칭
1996년 최초의 고어텍스 등산화 출시
1999년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
2002년 유통혁신
2003년 익스트림/트레킹/액티브/컴포트로 라인 세분화
고객 욕구에 맞추어 전문가용, 산행용, 레저용, 일상용의 4가지 스타일로 아웃도어 선택에 편의를 제공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과 K2 향후전략(strategy)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순서








K,기업과,K,마케팅,SWOT,STP,P전략과,K,향후전략제안,PPT,패션바잉,클럽,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pptx( 42 )



레포트/경영경제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경영경제레포트 , K 기업과 K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K 향후전략제안 PPT 패션바잉 클럽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과 K2 향후전략(strategy)제안 PPT 패션바잉 과제클럽
설명
다.

인스타그램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