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mens > 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Siemens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3:57

본문




Download : Siemens.hwp





둘째, 지멘스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이익을 어떤 식으로든지 고객들과 공유한다는 것이다. 이는 곧 고객들의 애프터서비스를 의미하며 기존 고객들을 계속 붙잡을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 된다는 게 회사측 믿음을 반영한다.
다. 기업경영은 활력 넘치는 조직이 goal(목표) 를 달성하려는 도전정신에 의해 지탱된다는 것이 지멘스의 굳은 믿음이다.
셋째, 기업활동이 `살아 숨쉬는` 역동적 구조의 리더십과 함께 하도록 한다는 것이다.
넷째, 반드시 파트너십을 통해 win-win strategy을 펼친다는 것이다. 고객은 지멘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과 속도에 의해 그들의 성공이 좌우된다고 믿는 만큼 지멘스의 인력에 최대한 인센티브를 부여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지멘스의 創業과 성장 역사(歷史)를 알아보고 지식경영 및 경영전략(戰略)


Siemens
Siemens
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Siemens , Siemens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iemens.hwp( 50 )


Siemens_hwp_01_.gif Siemens_hwp_02_.gif Siemens_hwp_03_.gif Siemens_hwp_04_.gif Siemens_hwp_05_.gif Siemens_hwp_06_.gif


- 요약
1. foundation(창업)과 성장
2. 전화위복
3. 지멘스의 지식경영 및 경영strategy
- 고객, 역동적 구조의 리더십, Win-Win strategy
4. 조직관리
- 내부 인력양성
5. 지멘스의 경영이념
- Customers, Innovation, Value, People, Responsibility
6. 경영자
- 하인리히 본 피에르
7. 지멘스의 성공요인
- `Time optimise process`
8. 향후 strategy
- `click2Procure`
9. 지멘스의 history
10. 지멘스의 실태




첫째, 기업혁신에 필요한 최고수준의 정답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컨설설트들에게 최고의 수준으로 보답한다는 것이다. 지멘스가 합작과 관련사관련 업무에 강점을 지니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따 최근들어 `컨설턴트 네트워크`라 불리는 지식경영 정답을 생산해 전사적 자원관리(ERP) 프로그램인 SAP R/3에 접목, 주목을 끌고 있따 소프트웨어 컨설팅을 주업무로 하는 만큼 전세계에서 활동 중인 1600 여명의 ERP전문 컨설턴트들의 보다 효율적인 의사소통과 협력을 위해서다. 여기서 중요한 전제는 네트워크를 통해 Siemens내 관련사와 어떻게든 협력체제를 …(투비컨티뉴드 ) 구축한다는 점이다.









지멘스의 창업과 성장 역사를 알아보고 지식경영 및 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인스타그램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