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사업계획서- 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report) ] > 마케팅전문가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report) ]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08 23:24

본문




Download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hwp




.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사업계획서-_우리주류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기타사업계획 ,




Download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hwp( 81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report) ]
설명
,기타,사업계획

<< 목 차 >>

1. 사업現況 및 추세
 사업 배경
 사업 목표
 개요
 사업 상세
 사업 비전 및 발전 방향
 Market 現況 ( 경쟁사들의 現況 )

2. 경쟁업체 및 우리업체 분석
 Market 現況 ( 경쟁사들의 現況 )
 SWOT
 SWOT 분석 (단점보완)

3. 회사개요
 회사개요

4. 중장기 목표 및 사업strategy
 사업계획
 사업영역
 창업자 intro

5. 재무계획
 재무계획
 초기창업비용
 추정 손익계산서
 추정 대차대조표


1. 사업現況 및 추세

 사업 배경
 Well-being 시대에 건강주류의 관심을 증대시킬 수 있는 사업
 믿고 마실 수 있는 신뢰성을 고려한 사업
 기존 온 라인 시장에 없던 건강 주류 사업
 건강즙 판매 사이트는 많지만 건강주류 판매 사이트 부족

 사업 목표
 믿을 수 있는 특수작물을 이용한 신뢰도 높은 제품
 다양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특수작물주 개발
 질은 높이고 가격은 저가로 맞춤
 선물용뿐만 아닌 일반 가정용으로 확산 기대
 온 라인상 판매로 마켓보다 유통비 절감 (*서브프라임 사태 해결方案*)

 개요
요즈음 Well-being 열풍이 불면서 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위해 먹는 음식에 다들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아 그에 따라 자연히 사람들이 많이 접하게 되는 술에도 Well-being열풍이 불고 있다아 주류 중에서도 우리 전통주는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주류이다.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당근 A+ 나왔습니다.

사업계획서-_우리주류


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



다..




이과제는 제가 벤처산업공학개론 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 우리 회사는 집안대대로 내려오는 전통주들의 연구경험과 집안의 노하우를 토대로 하여 직접 재배하는 특수작물로 단가를 내리고 믿을 수 있는 전통주를 소비자들에게 당당하게 내놓을 수 있는 사업을 펼친다.


순서
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


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


사업계획/기타
이과제課題는 제가 벤처산업공학개론 시간에 작성한 과제課題입니다. 이에 따라 제품 제조시 원료사용에서부터 최종 제품의 완성에 이르기까지 너무나 많은 변수가 작용하고 …(투비컨티뉴드 ) 있으며 이는 곧 제품의 대외적인 공신력을 떨어뜨리는 중요한 변수가 되고 있다아
이러한 현실을 극복하고 대내외적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제조공법이 표준화 되고 제조과정을 게시하여 다른 제품과 차별화는 이러한 기본적 요구를 충족한 상태에서 추진되어야 함은 너무나 당연하다.
[경영]%20사업계획서-%20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_hwp_01_.gif [경영]%20사업계획서-%20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_hwp_02_.gif [경영]%20사업계획서-%20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_hwp_03_.gif [경영]%20사업계획서-%20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_hwp_04_.gif [경영]%20사업계획서-%20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_hwp_05_.gif [경영]%20사업계획서-%20웰빙,전통술[`우리주류`][A+레포트]_hwp_06_.gif

당근 A+ 나왔습니다. 우리 전통주는 성장 잠재력은 높지만 “과학성”과 ‘차별성’에서 논리적인 구조를 확립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마케팅전문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