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4Pstrategy과 성공 및 실패사례 > 마케팅전문가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마케팅 4Pstrategy과 성공 및 실패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12 22:52

본문




Download : 마케팅 4P전략과 성공 및 실패사례.hwp






Download : 마케팅 4P전략과 성공 및 실패사례.hwp( 37 )





본 reference(자료)는 마케팅 4Pstrategy과 성공 및 실패사례에 대해 서술한 reference(자료)로 기업의 시장 개척의 기본 활동이 되는 마케팅이 본질적 의미에 대해 서술하고, 마케팅의 4P를 간략히 정이하였음.또한, 4P strategy이 성공한 제품사례로 스타벅스 사례를 紹介(소개)하였으며, 4Pstrategy이 실패한 제품 케이스로 신라면 블랙 사례에 대한 核心적 내용들을 서술한 reference(자료)임





마케팅 4Pstrategy과 성공 및 실패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4Pstrategy과성공및실패사례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마케팅 4P전략과 성공 및 실패사례에 대해 서술한 자료로 기업의 시장 개척의 기본 활동이 되는 마케팅이 본질적 의미에 대해 서술하고, 마케팅의 4P를 간략히 정의하였음.또한, 4P 전략이 성공한 제품사례로 스타벅스 사례를 소개하였으며, 4P전략이 실패한 제품 케이스로 신라면 블랙 사례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서술한 자료임마케팅4P전략과성공및실패사례 , 마케팅 4P전략과 성공 및 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1. marketing 의 의미

2. marketing 을 경영과 연결 지었을 때의 경영 요소적 의미
(1) 기업의 marketing 관리
(2) marketing 관리의 변천

3. marketing 4P戰略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경로(Place)
(4) 판매촉진(Promotion)

4. 4P戰略이 성공한 제품과 실패한 제품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1) 성공 케이스 : 스타벅스 사례(instance)
(2) 실패 케이스 : 신라면 블랙 사례(instance)



1. marketing 의 의미

marketing 이란 Market(시장) + ing(진행)가 합쳐진 의미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장상황에 어떻게 접근해서 기업의 경쟁력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를 높일 수 있는 모든 활동을 강구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아

2. marketing 을 경영과 연결 지었을 때의 경영 요소적 의미

(1) 기업의 marketing 관리
: 기업이 marketing 이라는 기능을 기업에서 어떻게 인식하고 그 역할을 어떠한 관점에서 관리해…(To be continued ) 야되는가? 당연히 경제시스템과 사회시스템 속에서 활동하는 기업은 그 경영철학에서 경제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와 사회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를 수용하고 adaptation(적응) 하면서 marketing 관리를 alteration(변화) 시켜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마케팅전문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