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창업計劃書 > 마케팅전문가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까페창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23 01:24

본문




Download : 까페창업계획서(2).ppt






숙박업소 ? 학교 부근 모텔은 혼숙 불가. 주위의 이목.
높은 가격대 (3만원 이상)
시장 세분화 및 타겟
대상 연령 :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의 연인

대상 계층 : 대학생 및 직장인 중 고소득 계층
(특히 이대생을 연인으로 둔 남성)

4P - product
주 메뉴 - 커피 및 홍차
부 메뉴 ? 탄산 음료 및 케이크

여러 무료 서비스 제공
- 타로카드 사랑점 (2만원 이상 구매시)
- 와인 샤베트
- 간단한 비스킷

4P ? Price
고가격 정책 - 고급스런 이미지 창출, 투자금 조기 회수

- 최저 6천원 ~ 세트메뉴 3만원
- 기본 음료는 1~2만원 사이
- 케이크는 저렴하게 (2500원)



4P ? Place
케이크 ? 외부 제과점에서 아웃소싱
커피 빈 및 홍차 잎 ? 수입업체와 계약
기타 원재료 (설탕, 시럽) ? 도매업체에서 구입

생산원료 재고 ? 작은 창고 이용
컵, 접시 등 각종 식기 ? 남대문 시장에서 구입


4P ? Promotion
고급화 strategy
철저한 회원제 고객 관리
-

Download : 까페창업계획서(2).ppt( 37 )



까페창업計劃書

까페창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설명






까페창업計劃書







까페창업계획서 , 까페창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까페창업계획서

다. (2)_ppt_01_.gif (2)_ppt_02_.gif (2)_ppt_03_.gif (2)_ppt_04_.gif (2)_ppt_05_.gif (2)_ppt_06_.gif

순서
사업계획/기타
- Cafe Sweetings -
목차
개요
조직도
사업紹介(소개)
시장상황 分析 - SWOP
경쟁자 分析
시장세분화 및 타겟
4P
financial statement
장기 goal(목표)


개요
커플 전용 커피 전문점
사업내용
2003년 3월 창립
2006년 프랜차이즈
연혁
합자회사
회사형태

대표자연락처
4억
자본금

사업장주소
2003년 3월
설립일

대표자
Sweetings
회사명
조직도
대표
재무담당
영업담당
운영 및 기획
직원1(AM/PM)
알바 1 (AM/PM)
알바2 (AM/PM)
사업紹介(소개)
목 표 새로운 커플 전용 공간 마련
월 순이익 2천만원 (15 table X 2만원 X 3회 X 30일 - 비용)
동 기 연인들이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낼 만한 편안한 장소가 부족함.
소비수준 상향 추세.
성취strategy 고품격의 서비스와 음료 제공 / 전 음료 리필
회원제 도입 / 예약제 실시
엔터테인먼트 제공
(무료 연인 타로카드 점, 궁합, 즉석사진촬영)
커플전용 홈페이지와 제휴
point역량 최상의 서비스와 철저한 고객 관리
아늑하고 독립적인 둘만의 공간



시장상황分析

데이트 비용 상향 추세
연인들은 언제나 존재
최근 연인 전용 공간 급증

높은 가격으로 인한 부담
직원 및 생산 관리의 어려움
높은 유지/보수 비용
다수의 경쟁자
이화여대/연대의 방학

둘만의 독립적 공간 제공
고급스러운 이미지 …(skip) 장시간 이용 가능
S T
W O
경쟁자 分析
다른 카페 ? 스타벅스, 가이아 등의 비교적 저렴한 커피숍
? 아늑하고(은밀하고) 독립된 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差別(차별) 화

비디오방 ? 둘만의 공간을 제공하지만, 고급스럽지 않고
이용시간이 한정되어 있다아
여성들의 기피 현상 있음.

영화관 및 공연장 ? 가격대는 비슷하나, 역시 이용시간 한정.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엔 부적합하다.

마케팅전문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