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그룹 기업analysis marketing 경영혁신사레 > 마케팅전문가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전문가

애경그룹 기업analysis marketing 경영혁신사레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22 21:40

본문




Download : 애경그룹 기업분석 마케팅 경영혁신사레.hwp






설명




순서


Download : 애경그룹 기업분석 마케팅 경영혁신사레.hwp( 80 )



애경그룹,기업,마케팅,경영혁신사레,경영경제,레포트



애경산업 케라시스
20대 대학생 마케팅전술
(Marketing Strategy)

CONTENTS

Ⅰ기업紹介(소개)
1.애경그룹 紹介(소개) (애경그룹 연혁 / 계역 ) 3
2.애경산업 紹介(소개) ( 애경산업 사업영역 / 核心(핵심) 브랜드 ) 4
3.BCG 매트릭스 5

Ⅱ산업분석
1.생활용품산업 ( 시장규모 / 특징 ) 6
2.헤어케어 시장 7

Ⅲ브랜드분석
1.케라시스 분석 7
2.SWOT분석 10
3.경쟁사분석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11
- 아모레퍼시픽 (려) 13

Ⅳ마케팅전술(STP)
1.Segmentation16
2.Targeting16
3.Positioning17
4.Promotion17
- 20대 여대생 대상 프로모션17.
- 2~30대 대상 프로모션18
- 3~40대 대상 프로모션18
- CF/ 기타 광고18
5.Promotion 을 통한 강화전술, 인식제고19
6.New Targeting - ...


애경산업 케라시스
20대 대학생 마케팅전술
(Marketing Strategy)
































CONTENTS

Ⅰ기업紹介(소개)
1.애경그룹 紹介(소개) (애경그룹 연혁 / 계역 ) …………………………………………… 3
2.애경산업 紹介(소개) ( 애경산업 사업영역 / 核心(핵심) 브랜드 ) ……………………………… 4
3.BCG 매트릭스 ……………………………………………………………………………·· 5

Ⅱ산업분석
1.생활용품산업 ( 시장규모 / 특징 ) ……………………………………………………· 6
2.헤어케어 시장 ……………………………………………………………………………·· 7

Ⅲ브랜드분석
1.케라시스 분석 ……………………………………………………………………………·· 7
2.SWOT분석 ……………………………………………………………………………······ 10
3.경쟁사분석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 11
- 아모레퍼시픽 (려) ………………………………………………………………………· 13

Ⅳ마케팅전술(STP)
1.Segmentation……………………………………………………………………………16
2.Targeting…………………………………………………………………………………16
3.Positioning…………………………………………………………………………………17
4.Promotion…………………………………………………………………………………17
- 20대 여대생 대상 프로모션……………………………………………………17.
- 2~30대 대상 프로모션…………………………………………………………18
- 3~40대 대상 프로모션…………………………………………………………18
- CF/ 기타 광고……………………………………………………………………18
5.Promotion 을 통한 강화전술, 인식제고……………………………………(생략(省略)) ……19
6.New Targeting - For men………………………………………………………………19
7.New Positioning - kerasys homme…………………………………………………20
8.Promotion ……………………………………………………………………………………20
- 브랜드 인지도 프로모션…………………………………………………………………20
남성잡지와 군대………………………………………………………………………………20
헬스와 건강……………………………………………………………………………………20
게임………………………………………………………………………………………………20
- 브랜드 이미지 프로모션…………………………………………………………………22
9.예상비용……………………………………………………………………………………23
10.conclusion(결론)……………………………………………………………………………………24


Ⅰ기업紹介(소개)
1.애경그룹紹介(소개)
· 애경의 연혁 / 조직 및 애경산업


· 애경의 연혁
1stHistory : Foundation of AEKYENG
1950’s 애경의 탄생 1950~1969
1950.10 대륭산업 설립( 현 애경개발)
1954. 06 애경유지공업 설립

2ndHistory : THERE BUILDING STAGE
1970’S 제 2의 foundation(창업) 1970~1979
1970.10 삼경화성 설립(현 애경유화)

3rdHistory : THE TAKEN OFF STAGE
1980’s 도약기 1980~1989
1989.11 애경유화 무역의 날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4thHistory : ESTABLISHMENT OF PHASE TO LEADING COMPANY IN THE BUSINESS
1990’S 업계 선도기업의 위상 확립 1990~1999
1995.05 수원 歷史(역사) 철립(현 수원애경 歷史(역사))
1997.04 애경산업, 초고농축 세제’ 퍼펙트’출시

5thHistory :T
애경그룹 기업분석 마케팅 경영혁신사레 , 애경그룹 기업분석 마케팅 경영혁신사레경영경제레포트 , 애경그룹 기업 마케팅 경영혁신사레

애경그룹 기업analysis marketing 경영혁신사레

레포트/경영경제
애경그룹 기업analysis marketing 경영혁신사레




%20기업분석%20마케팅%20경영혁신사레_hwp_01_.gif %20기업분석%20마케팅%20경영혁신사레_hwp_02_.gif %20기업분석%20마케팅%20경영혁신사레_hwp_03_.gif %20기업분석%20마케팅%20경영혁신사레_hwp_04_.gif %20기업분석%20마케팅%20경영혁신사레_hwp_05_.gif %20기업분석%20마케팅%20경영혁신사레_hwp_06_.gif
다.

마케팅전문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