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coffee-marketing ,경영전략(戰略) 분석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체험단마케팅

think coffee-marketing ,경영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08 11:53

본문




Download : think 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pptx




띵크커피의 최우선적인 목표(目標)는 여러분의 잔마다 그러한 요구에 부응하는 품질을 담아드리는 것입니다.
_SLIDE_12_
가격, 차별화된 맛,

Wifi가 잘터지는 안락한 장소

친절한 고객접대

띵크커피는 또한 멋진 한 잔의 커피가 그에 잘 어울리는 음식과 함께 나올 때 그 맛이 한결 더 좋아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think coffee-marketing ,경영전략(戰略) 분석


think 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 , think 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think coffee 마케팅 경영전략



think%20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_pptx_01_.gif think%20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_pptx_02_.gif think%20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_pptx_03_.gif think%20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_pptx_04_.gif think%20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_pptx_05_.gif think%20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_pptx_06_.gif




설명
순서





think coffee-marketing ,경영전략(戰略) 분석


think,coffee,마케팅,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think coffee-마케팅,경영전략분석.pptx( 30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introduce / 위치/ 시장상황
Provide a differentiated service
착한커피, think coffee
_SLIDE_5_
introduce : Introduce
무.도. 방영 후,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관광 필수코스

2005년, 1호점을 스타트 6년이 지난 지금은

뉴욕 맨하탄에 4개점만을 위치, 2개의 점포 준비중

1달, 매장당 매출 :100만 달러(12억원)_하루 5000명

매장은 재활용 자재와 오래된 나무로 지음

맛있는 커피와 베이글 및 샌드위치를 판매
_SLIDE_6_
위치 : Location
_SLIDE_7_
광화문 1호점
지난 8월, 광화문에 1호점 OPEN

think coffee 의 제이슨 슈어(Jason Scherr,44) 방한

무한도전 방영 후 50여 업체의 문의가 있었으며
제빵기술을 보유한 ‘서울식품’을 선정하여 진출

오픈 축하화한 대신 쌀을 받아 쪽방촌에 기부
_SLIDE_8_

위치 : Location
_SLIDE_9_
위치 : Location
_SLIDE_10_
프랜차이즈 CAFE 시장의 포화상태
600
220
400
450
출처 : 업계동향
_SLIDE_11_
The world of specialty coffee has been transformed in recent years as roasters and retailers experiment with more exotic beans and more sophisticated methods for roasting and brewing them. We think that customers can and should demand the type of quality that comes from this level of attention, and one of our primary goals is to deliver that qual…(투비컨티뉴드 ) ity in every cup
Service
최고급 커피의 세계는 최근 몇 년 동안 로스터들과 소매업자들이 더욱 독특한 원두와 정교한 로스팅과 추출 방법을 실험함으로써 변화를 거듭해 왔습니다.
(출처 : thinkcoffeenyc.com)
Provide a differentiated service
_SLIDE_13_

Provide a differentiated service
think fair trade
think organic
think shade grown
think coffee
_SLIDE_14_
공동무역 인증
Farmer Dividend Program™

single-origin coffee
(한농장, 한지역 재배)

10%,Grand Street Settlement기부

바리스타 커피여행 및 공동재배
착한커피, think coffee
_SLIDE_15_

착한커피, think coffee
think fair trade
think organic
think shade grown
think coffee
_SLIDE_16_
_SLIDE_17_
thinkcoffeenyc.com

www.thinkcoffeekr.com

네이X 검색 및 구글링

광화문매장 방문
출 처
_NOTES_1_
띵크커피는 또한 멋진 한 잔의 커피가 그에 잘 어울리는 음식과 함께 나

다. 우리는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에 부합하는 수준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고, 또 그러한 관심과 요구는 마땅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