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instance(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instance(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체험단마케팅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instance(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instance(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2:36

본문




Download :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ppt

Download :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ppt( 68 )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널드,마케팅,전략과,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instance(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instance(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instance(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instance(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



%20마케팅%20전략과%20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_ppt_01_.gif %20마케팅%20전략과%20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_ppt_02_.gif %20마케팅%20전략과%20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_ppt_03_.gif %20마케팅%20전략과%20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_ppt_04_.gif %20마케팅%20전략과%20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_ppt_05_.gif %20마케팅%20전략과%20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_ppt_06_.gif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 ,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널드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맥도널드마케팅전략 맥도날드성공사례 패스트푸드마케팅전략




설명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 example(사례)
List
List
선정 배경
맥도널드 introduction

맥도널드 마케팅 전략
-QSC&V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차별화된 서비스

해외시장 진출 example(사례)

결론

1.선정배경
선정 배경
패스트 푸드
최고의 업체
글로벌 마케팅의
표준화와 차별화
상대 국가의
문화 정체성 이해
마케팅 믹스 성공과 새로운 문화 창출
2.맥도널드 introduction
1955년 1호점 오픈
1960년 200번째 매장 오픈
1963년 10억 개째 햄버거 판매
1967년 미국 외의 지역으로 진출 시작
1984년 500억 개째 햄버거 판매
1988년 한국 1호점 오픈, 버지니아주
10,000번째 매장 오픈
1991년 800 억 개 햄버거 판매
...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 example(사례)
List
List
선정 배경
맥도널드 introduction

맥도널드 마케팅 전략
-QSC&V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차별화된 서비스

해외시장 진출 example(사례)

결론

1.선정배경
선정 배경
패스트 푸드
최고의 업체
글로벌 마케팅의
표준화와 차별화
상대 국가의
문화 정체성 이해
마케팅 믹스 성공과 새로운 문화 창출
2.맥도널드 introduction
1955년 1호점 오픈
1960년 200번째 매장 오픈
1963년 10억 개째 햄버거 판매
1967년 미국 외의 지역으로 진출 시작
1984년 500억 개째 햄버거 판매
1988년 한국 1호점 오픈, 버지니아주
10,000번째 매장 오픈
1991년 800 억 개 햄버거 판매
1995년 40주년 기념 18,380 번째 매장 오픈
1999년 시카고에 25,000 번째 매장 오픈
2000년 세계 121개국 29,000여 매장 운영

숫자로
보는
맥도널드!!
2.맥도널드 introduction
2.맥도널드 introduction
☆ 레이크록 이 누굴까
맥도널드 창시자
세일즈맨 레이크록이 맥도
널드 형제의 패스트푸드 점
의 경영권을 사들여 시초.
지속적인 성장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미국 패스트
푸드 문화의 상징으로 평가
”맥도널드는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는 즐거움과 따스
함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 맥도널드의 상징 황금아치

2.맥도널드 introduction
맥도널드의 상징 마크 M

맥도널드 점엔 항상 M이 지붕 위에 솟아 있거나 간판에 크게 그려져 있따 맥도널드가 들어선 곳이면 언제나 내가 익숙한 문화가 있는 곳 이고 그래서 모험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확신을 심어준다.

2.맥도널드 introduction
☆ I’m lovin…(To be continued ) ’ it ⇒ 붐을 일으키기 위한 통합 글로벌 마케팅
최고로 기분 좋은 상태, 만족한 상태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서 즐거움을 찾고 I`m lovin` it 이라 말한다. 맥도널드가 깊숙이 들어온 것을 엿볼 수 있따
전세계인들이 맥도널드에 대한 느낌과 삶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
전세계 100여 개국 소비자들에게 하나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는 최초의 통합 글로벌 캠페인
☆ 광고
2.맥도널드 introduction
①QSC&V 은 무엇
3.맥도널드 마케팅 전략
Q S C & V
Quality
Service
Cleanliness
Value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가장 실속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目標)로 삼고 실천
② Communication
3.맥도널드 마케팅 전략
효율적인
구매조직
빅맥!
점포의
소유권
결정권
위임
의사소통
③ 차별화된 서비스!!
3.맥도널드 마케팅 전략
1. 토이 마케팅
다양한 장난감을 세트메뉴와 곁들여 판매
- 가족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플레이 랜드!!

2. 항상 보살펴 주는 호스티스와 꿈과 희망을 주는 해피밀♥
- 판매 후 고객 관리에 초점
- 어린이게 주는 선물

3. 로날드 맥도널드 하우스
- 환자들에게 편안한 쉼터 제공

4. 맥드라이브
- 차에서 내릴 필요가 없지!
- 추가 혜택 제공까지

5. 현지에서 번 돈은 지역사(史)회를 위해 써야 한다
- 맥도널드의 기본 정신‘행복한 사람들’을 만들기

6. 환경에도 관심을 갖기
-1회 용품 줄이기는 물론 환경캠페인 등에도 참여
- 좋은 기업 이미지!

☆맥도널드화
단순한 패스트 푸드점이 아니다!
⇒“패스트 푸드점의 원리가 미국 사회는 물론 세계의
더 많은 나라들을 지배하는 과정!”
세계를 지배하는 패러다임 맥월드
철저

체험단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