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문화·관광 present condition과 관광environment(환경) 발전을 위한 방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체험단마케팅

강원도 문화·관광 present condition과 관광environment(환경) 발전을 위한 방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3:05

본문




Download : 강원도 문화 관광 현황과 관광환경 발전을 위한 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하지만 타 도에...



강원도 文化(문화)·관광 실태과 관광環境(환경) 발전을 위한 plan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강원도의 文化(문화)·관광통계
1) 강원도의 종합적 통계
2) 강원도의 관광 통계

2. 강원도의 관광실태 분석
1) 강원도 시군별 관광 및 일반 실태과 관광자원 개발 사업 평가 전체
요약
2) 실태 분석

3. 발전 plan 제시
1) DMZ
2) DMZ의 관광자원
3) 상품개발
4) SWOT 분석
5) 마케팅 戰略


Ⅲ. 결론

1. 한계점
2. 요약

<서지사항>

Ⅰ. 서론

올 해 1억 명 관광객을 목표(goal)로 하였던 강원도는 국내 해변 및 산악 관광지 중 으뜸으로 꼽히는 곳이다.
석탄산업의 쇠퇴로 정선 및 태백에서 엄청난 경제 몰락이 일어난 후 카지노 등의 대책 plan을 세웠지만 이는 사행성 산업이라는 인식 하에 극적인 성공을 이루지 못하고 있는 추세이다.
본 레포트에서는 강원도 관광의 일반적인 실태을 알아보고 시·군별 관광실태을 분석하여 그 격차를 알아보며 지자체의 균형 발전을 위하여 낙후된 지역의 관광 발전 plan을 제시할 것이다. 또한 강원지역 내에서도 관광산업 규모에 격차가 심화되어 관광이 발달하지 못한 시·군의 발달 및 분발이 요구된다된다. 동굴 및 강 등 다양한 자연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대관령 및 설악산 등 빼어나며 독특한 경관을 자랑하는 강원도는 매 여름 및 겨울이면 수 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몰려든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강원도 문화·관광 present condition과 관광environment(환경) 발전을 위한 방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강원도 문화 관광 현황과 관광환경 발전을 위한 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3 )


설명
강원도 문화·관광 present condition과 관광environment(환경) 발전을 위한 방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20문화%20관광%20현황과%20관광환경%20발전을%20위한%20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20문화%20관광%20현황과%20관광환경%20발전을%20위한%20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20문화%20관광%20현황과%20관광환경%20발전을%20위한%20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20문화%20관광%20현황과%20관광환경%20발전을%20위한%20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20문화%20관광%20현황과%20관광환경%20발전을%20위한%20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20문화%20관광%20현황과%20관광환경%20발전을%20위한%20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강원도,문화·관광,과,관광환경,발전,위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강원도 文化(문화)·관광 실태과 관광環境(환경) 발전을 위한 plan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강원도의 文化(문화)·관광통계
1) 강원도의 종합적 통계
2) 강원도의 관광 통계

2. 강원도의 관광실태 분석
1) 강원도 시군별 관광 및 일반 실태과 관광자원 개발 사업 평가 전체
요약
2) 실태 분석

3. 발전 plan 제시
1) DMZ
2) DMZ의 관광자원
3) 상품개발
4) SWOT 분석
5) 마케팅 戰略
Ⅲ. 결론

1. 한계점
2. 요약

`서지사항`

Ⅰ. 서론

올 해 1억 명 관광객을 목표(goal)로 하였던 강원도는 국내 해변 및 산악 관광지 중 으뜸으로 꼽히는 곳이다. 하지만 타 도에 비해 낮은 경제성장률과 인구증가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정자립도도 현저히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난다.

…(생략)
Ⅱ. 본론

1. 강원도의 文化(문화)·관광통계

1) 강원도의 기본 통계

(1) 2009년 강원도의 인구통계
지역
인구
지역
인구
춘천시
267,514
횡성군
44,671
원주시
310,276
영월군
40,522
강릉시
219,067
평창군
43,989
동해시
95,850
정선군
41,000
태백시
50,730
철원군
48,054
속초시
84,568
화천군
24,377
삼척시
72,431
양구군
21,526
홍천군
70,264
인제군
31,705
양양군
28,196
고성군
30,802
강원도
1,525,542

출처 : 강원통계정보 (http://stat.gwd.go.kr)


(2) 2xxx년 강원도 시·군별 재정 자립도
지역
재정 자립도
지역
재정 자립도
춘천시
29.5
영월군
11.1
원주시
30.7
평창군
15.1
강릉시
23.1
정선군
22.1
동해시
17.8
철원군
10.4
태백시
32.7
화천군
12.9
속초시
23.1
양구군
13.7
삼척시
15.9
인제군
13.9
홍천군
19.1
고성군
13.8
횡성군
12.7
양양군
12.2
시·군 mean(평균)
20.1

출처 : 재정고 홈페이지(http://lofin.mopas.go.kr/)

2) 강원도의 관광 통계

(1) 관광지 실태
① 총괄

구 분
개소수
구 분
개소수
자연공원
소 계
8
해 변
소 계
0
국 립
3
시 범
14
도 립
3
일 반
29
군 립
2
마 을
52
관 광 단 지
9
자연휴양림
소 계
0
지 정 관 광 지
43
국유림
12
안 보 관 광 지
8
도유림
1
유 원 지
22
공유림
7









강원도 문화·관광 현황과 관광환경 발전을 위한 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강원도 문화·관광 현황과 관광환경 발전을 위한 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강원도 문화·관광 과 관광환경 발전 위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동굴 및 강 등 다양한 자연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대관령 및 설악산 등 빼어나며 독특한 경관을 자랑하는 강원도는 매 여름 및 겨울이면 수 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몰려든다.
文化(문화) 자원이 빈약하다는 지적과 지리적 접근성에 있어 약점을 가지고 있지만 뛰어난 자연環境(환경)으로 이를 극복하고 있는 강원도는 더 나은 관광環境(환경)을 위해 교통 관련 인프라와 독특한 文化(문화) 자원을 확대해 더 나은 관광 목적지로써 거듭나야 할 것이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Total 1,3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