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체험단마케팅

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21 22:39

본문




Download : 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구 색 14
라. 편리성 14
마. 오 락 14
7. 행복실현 아이디어 15
가. 오프라인을 통한 행복실현 15
나. on-line 을 통한 행복실현 17
8. 결 론 20
가. 행복방정식 20
1. 서 론
3대 전자 상거래 분야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인터넷(Internet) 콘텐츠, 인터넷(Internet) 경매 사이트)에서도 E-marketplace는 사업자가 자체 생산 또는 공급 받은 물품 및 콘텐츠들을 직접 판매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on-line 이라는 가상공간 하에서 판매자와 구매자들을 맺어주는 ‘사이버장터’를 제공하고 판매자에게 수수료를 부담하게 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함으로서 기존의 쇼핑몰과는 다른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OPPORTUNITY(기회) 9
라. THREAT(위협) 9

4. STP 분석 10
가. Segmentation(시장세분화) 10
나. Targeting (goal(목표) 대상 선정) 10
다.” 라고 밝히고 옥션을 맹추격하여 지금에 이르렀다.
창업 당시 타 업계 전자상거래 방식은 대다수가 일 방향 커뮤니케이션, 즉 구매자는 판매자가 제공하는 가격만을 보고 구매하거나 경매를 통한 구매 방식이 대부분이었다.
현재 E-marketplace시장에서 G마켓의 사례(instance)를 통해 G마켓이 어떻게 옥션의 First move adventage 을 극복하고 옥션을 위협하는…(생략(省略)) 위치까지 성장했는지 SWOT분석과 STP분석, 그리고 7P분석을 통해 살펴보고 G마켓의 문제점(問題點) 및 추구해야 할 strategy적 방향을 행복한 방정식을 통해 제시해 보고자 한다. Positioning(포지셔닝) 10

5. 7P 분석 10
가. product(제품) 11
나. price(가격) 11
다.
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지마켓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지마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5 )


























<목차>
1. 서 론 4

2. G마켓 개관 4
가. 회사의 내용 5
나. 회사의 성격 5
다. 그러나 G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가 동시에 참여해 가격을 결정하는 주식거래 방식을 응용한 사용자 참여형 방식인 EC플랫폼을 개발했다. 출범당시 자본금 4억 원에 불과했던 G마켓은 최근 미국 캐피털 회사인 오크 인베스트먼트 파트너스에서 약 80억 원을 투자받아 자본금이 36억 원으로 증가하였다. 기존에 B2C에서 C2C방식을 취함으로써 2003년에 640억원에서 2004년 2224억원으로 거래총액 성장률 360%로 업계 최고를 기록 하였으며 현재까지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옥션에 이어 거래액 1조원 돌파라는 신기록을 수립하였고 현재 브랜드 파워에서도 G마켓은 한국소비자포럼이 네티즌을 대상으로 조사한 2006년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G마켓은 옥션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 여러 가지 새로운 아이템을 가지고 옥션의 위치를 노렸으나 본격적으로 사업이 성장하기 시작한 것은 2003말부터였다. 그 이후 현재의 G마켓이라는 사명으로 변경한 후, 본격적으로 e-marketplace로 전향하여 아이디어 서비스와 비즈니스 블로그 서비스를 내놓으면서 “우리들의 goal(목표) 는 2등이 아니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회사의 비전 5
라. 회사의 역할 5
마. 주요 연혁 6
바. G마켓 사업 상황 6
사. G마켓 주요 서비스 8

3. SWOT분석 8
가. STRENGTH(강점) 8
나. WEAKNESS(약점) 9
다. 이 플랫폼으로 소비자는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능동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다.

2. G마켓 개관

G마켓은 옥션이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던 on-line 마켓 플레이스 시장에 여러 도전자들이 도전하였다가 좌초하였던 상황들을 보고도 1999년 인터파크 사내의 벤처기업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2000년에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 하였다. place(유통) 11
라. Promotion(광고) 11
마. Process(프로세스) 12
바. Physical Evidence(물리적 증거) 12
사. People(사람) 12

6. IPACE 13
가. 정 보 13
나. 가 격 13
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Total 1,341건 1 페이지
체험단마케팅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341 피아제의 인지발달 이론과 수학과 구성주의적 교수-학습의 원리 및 실제 새글 11:09
1340 물리학 Physics for Scientists and Engineers 6판 솔루션 with Modern… 새글 09:31
1339 [사회과학][사회복지법제론] 법이 추구하는 목적이자 이념으로는 어떤 것이 있으며, 이들 중에서 사회복지법에서… 새글 08:51
1338 [사회과학][사회복지법제론] 우리나라 사회복지법의 법적성격과 종류 및 특징에 대하여 새글 08:32
1337 ICDP 진로와 자기계발 파워포인트 새글 05:36
1336 북스힐 일반물리 6판 해결책 연습문제 한글판 해결책 새글 05:23
1335 [연세대학교-수시전형자기소개서] 연세대학교수시전형自紹書(자소서),연세대학교합격자기소개서,연세대학교수시모집自紹… 새글 03:49
1334 [건강保險제도] 우리나라 사회복지정책의 實態와 drawback(걸점) 및 改善(개선) 方案 (건강保險제도를… 새글 03:06
1333 전자회로 8판 솔루션 (저자 Boylestad , Nashelsky , Monssen Electronic… 새글 01:57
1332 * 솔루션 *. 신호 및 시스템 (저자 강철호 , 유지상 , 박호종) 새글 00:48
1331 미혼모, 미혼부를 위한 대책과 reality(실태) 및 미혼부 복지方案 새글 00:38
1330 유기화학test(실험) - 재결정과 녹는점측정(measurement) 새글 00:37
1329 스포츠 심리학 새글 00:21
1328 글로벌경영,미국시장진출,현대장동차,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새글 05-22
1327 그리스 신화 테세우스 메데이아 펠리아스 새글 05-22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