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체험단마케팅

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5:36

본문




Download : [1000원] 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N F C
Near Field Communication
_SLIDE_2_
CONTENTS.
NFC 관념
NFC 서비스
NFC 적용기술
NFC 모드별 응용 영역 구분
5. 다른 단거리 통신 기술의 차이점
6. NFC 발전 동향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_SLIDE_3_
1. NFC 관념(1)
NFC : Near Field Communication
비접촉식 근거리 무선 통신
RFID 종류 중 하나
최대 424Kbps의 데이터 전송 가능
13.56Mhz 대역의 주파수 사용
10cm이내 저전력으로 데이터 전송
NFC포럼제정 : 국제 표준 기술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_SLIDE_4_
1. NFC 관념(2)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_SLIDE_5_
2. NFC 서비스(1)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_SLIDE_6_
2. NFC 서비스(2)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_SLIDE_7_
3. NFC 적용 기술(1)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NFC에는 CLF(핸드폰 단말)과 UICC(NFC USIM)간에 RF에서 들어오는 데이터를 송수신 하는 Interface가 표준화.
SWP (Single Wire Protocol) : CLF와 UICC간의 통신라인
HCI (Host Controlled Interface) : CLF와 UICC의 Protocol data format
통신 방식
UICC CLF 통신방식은 Current Level.
ICL (Instantaneous Control Loop)방식
CLF UICC 통신방식은 Voltage Level.
VCL (Voltage Control Loop)방식

동작계층
DLL (Data Link Layer)에서 동작

동작방식
CLF는 UICC에 Power/ bus를 통해 Clock, SWP Port 를 통해 공급
_SLIDE_8_
3. NFC 적용 기술(2)
정보 통신과 사회 -9조…(省略) -
_SLIDE_9_
VCL
ICL
S . W . P
_SLIDE_10_
4. NFC 모드 별 응용 영역 구분
구분
내용
instance(사례)
접촉과 실행형
(Touch and Go)
어떠한 저장된 정보를 가까이 가져가면 자동 처리
RFID
접촉과 확정형
(Touch and Confirm)
사용자 암호등의 정보를 가까이 가져가면 자동 처리
교통,
결제
접촉과 연결형
(Touch and Connect)
두 NFC장치의 연결로
P2P데이터 전송
Contents
송수신
접촉과 발견형
(Touch and Explore)
NFC장치 스스로 서비스 활용 가능한 주변장치 기능 파악
USN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_SLIDE_11_
5. NFC와 다른 단거리 통신기술 차이점

NFC
Irda (적외선통신)
Bluetooth
Set up time
`0.1ms
~0.5s
~6s
Range
Up to 10cm
Up to 5m
Up to 30m
Use cases
pay, share, easy set up
Control &
Exchange data
Network for data
Exchange,
Headset
Consumer
experience
Touch, wave,simply connect
Easy
Configuration need
Security
O
X
x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NFC 장단점
블루투스나 WIFI/802.11, UWB 등과 호환
저전력 사용(거리 제한으로 이용제한)
안전한 스마트 카드 에뮬레이션- 424Kbps속도
P2P 데이터 전송 및 카드모드/리더기 모드/ RIFD기능 사용 모드
보급의 부족 상용화의 부족 / 비싼 가격
_SLIDE_12_
6. NFC 발전동향(1)
정보 통신과 사회 -9조-
시장규모
(2xxx년 : 13억 7,500만 달러 2015년 : 17억 3,800만 달러)
_SLIDE_13_
6. NFC 발전동향(2)









[1000원]%20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1000원]%20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1000원]%20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1000원]%20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1000원]%20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1000원]%20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Download : [1000원] 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5 )





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NFC원리 NFC응용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NFC원리,NFC응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Total 1,750건 1 페이지
체험단마케팅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750 근대국가와 현대국가 케인즈와 하이에크 새글 01:57
1749 Stephen Gasiorowicz Quantum physics 3rd edition solution 3판 … 새글 07-22
1748 공업재료 (기계재료) 4판 해답 [the science and engineering of material… 새글 07-22
1747 [의학약학]당뇨병케이스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성인看護學(간호학) 공통 당뇨병의 분류와,.. 새글 07-22
1746 [리더쉽]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 새글 07-22
1745 난중일기의 내용과 book report0 새글 07-22
1744 퓨전음식집 창업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작성[A+ 평가 레포트★★★★★] 새글 07-22
1743 [讀後感,report,서평] [讀後感] 레이첼 카슨-침묵의 봄을 읽은후 새글 07-22
1742 국민건강保險공단일산병원자기紹介서,면접1분스피치,국민건강保險공단일산병원(간호사)자소서,면접기출문제,국민건강保險… 새글 07-22
1741 [讀後感,report,서평] [讀後感] 마이클 샌델의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을 보고 새글 07-22
1740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核心정리(整理) 새글 07-22
1739 [讀後感,report,서평] [讀後感] 마이클 샌들의 `정이란무엇인가`를 읽은후난 뒤 새글 07-22
1738 [경영,경제] 신유통업체 analysis - 할인점, 대중양판점, 하이퍼마켓, 멤버십 홀세일 클럽, 전문 … 새글 07-22
1737 example(사례) 관리 새글 07-22
1736 창의적인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보드 게임방, 中國 진출, 中國시장 특성, 사업계획, 운영계획,… 새글 07-22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