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 > 체험단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체험단마케팅

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6 18:29

본문




Download : 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pptx




레포트/의약보건

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 , 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의약보건레포트 , 성인용품점분석 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 일본의성인용품점 한국의성인용품점

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개방을,통한,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의약보건,레포트



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
,성인용품점%20개방을%20통한%20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_pptx_01_.gif ,성인용품점%20개방을%20통한%20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_pptx_02_.gif ,성인용품점%20개방을%20통한%20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_pptx_03_.gif ,성인용품점%20개방을%20통한%20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_pptx_04_.gif ,성인용품점%20개방을%20통한%20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_pptx_05_.gif ,성인용품점%20개방을%20통한%20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_pptx_06_.gif
설명






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



_SLIDE_1_
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인식변화
_SLIDE_2_
Before the presentation
오타쿠의 ‘사랑’

개방된 일본의 성문화
반면, 우리나라는
_SLIDE_3_

‘폐쇄적인’
성인문화
‘개방적인’
성인문화

한국의 성인용품점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고민해보자!
Before the presentation
_SLIDE_4_
Before the presentation
2. 판넬조사 및 인터뷰
4. 성인용품 직접 구매

1. 회의
3. 성인용품점
콘돔샵 방문
_SLIDE_5_
주제선정 이유
‘성 개방’과
뿌리깊은 ‘유교사상’의 충돌.
주제 선정이유
_SLIDE_6_
주제선정 이유
단체이기에 가능한 용기
주제 선정이유
_SLIDE_7_
문제제기
문제제기

우리나라 성교육의 한계

‘피임’만 강조하는 교육

1.
_SLIDE_8_

‘번식’보다는
‘쾌락’을 위해
성행위를 하는 인간.

But, 성용품의 necessity need과 그 역할 괄시
문제제기
2.
_SLIDE_9_

성인용품점 실태분석
‘개방적인’ 성인용품점 문화
_SLIDE_10_
`실태분석` (1)일본
일본의 개방적인 성인용품 샵

위치 및 인테리어 모두 공개적이며, 엔터네이먼트 성향이 존재.
_SLIDE_11_
`실태분석` (1)일본
1. 개방된 성인용품점의 위치
아카하바라, 다이소, 돈키호테, 잡화점, 편의점
_SLIDE_12_
`실태분석` (1)일본

합법적인 성인용품의
제조 및 판매
품질보증서 제도의 확산
2. 다양하고 규격화된 기구
_SLIDE_13_
3. 주요 고객층
`실태분석` (1)일본
1) 20대, 30대 남성

2)친구들끼리 온 여성
4. …(생략) 사람들의 인식

1)개방된 위치와 분위기로 자유로운 수용

2)거리낌 없는 출입

3)개인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제품 요구

_SLIDE_14_

성인용품점 실태분석
‘폐쇄적인’ 성인용품점 문화
_SLIDE_15_
`실태분석` (2)한국
한국의 폐쇄적인 성인용품 샵

위치 및 인테리어 모두 폐쇄적이며, 은폐적인 성향이 존재.
_SLIDE_16_
`실태분석` (2)한국
1. 위치
1)국도

2)갓길

3)어두운 골목길

“관세법 제269조 1항”

2. 취급제품
품질보증X
_SLIDE_17_
청량리 성인용품점에서 구매한 제품
여성 싱글용 성인용품 ‘바이브레이터’
_SLIDE_18_
`실태분석` (2)한국
Q1. 주로 사람들이 많이 찾나요

Q2. 온라인(online)에서는요

Q3. 점포가 대로변에 오픈이 된다면

3. 인터뷰
남成分들이 대부분이고, 주로 단골 분들이 많이 찾아주십니다
여성 고객이 70% 이상이며, 재구매율 또한 높습니다.

결론
_SLIDE_22_
1. 인식의 전환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성교육의 커리큘럼
(성행위 〓 임신)
`개방대책`

결론
2. 성인용품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전환

``생에 걸친 성생활을

Download : 성인용품점분석,성인용품점 개방을 통한 인식변화,일본의성인용품점,한국의성인용품점.pptx( 39 )





순서
다.
안되요, 땅값도 비싸고 사람들이 들어와서 구경만 하다가
나가기도 하기 때문에 장사가 잘 안됩니다.
인터뷰 위치 : 떡전교 사거리 부근 성인용품점
_SLIDE_19_
`실태분석` (2)한국
홍대, 콘돔매니아
_SLIDE_20_
홍대 콘돔샵에서 구매한 제품
_SLIDE_21_

한국과 일본의 차이점에서도 볼 수 있듯이,

즐겁고 건강한 성문화를 위해서
성인용품점을 포함한 다양한 성문화가
공공에게 개방되어야 한다.

체험단마케팅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