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 > 파워블로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파워블로거

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0:20

본문




Download : 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pptx

Download : 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pptx( 48 )





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




순서

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

%20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_pptx_01_.gif %20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_pptx_02_.gif %20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_pptx_03_.gif %20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_pptx_04_.gif %20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_pptx_05_.gif %20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_pptx_06_.gif


설명

_SLIDE_1_
green LOTTE
Lotte Green marketing Strategy Competition
Department store
_SLIDE_2_
green LOTTE
롯데 백화점 그린마케팅의 현주소 및 새로운 전략 plan 제안
고객과 함께하는 그린스타트 캠페인 실행 전략
1. 현재 그린마케팅전략
2. TARGET 선정
3. 캠페인 컨셉
‘ START LOTTE+CO LIFE ’
4. 캠페인의 구체적 전략 plan
5. 결론


_SLIDE_3_

ECO & Lotte department store
green LOTTE
1. 현재 그린마케팅전략
Green Lotte의 에코마케팅

GREEN partnership
환경장바구니
ECO 전단
재생지 전단 및 명함 도입
어린이 환경리더 양성
STOP CO2 캠페인
친환경 ECO SHOP
대학생 환경 연수단
어린이 환경학교
쿨비즈, 웜비즈 패션쇼...

_SLIDE_1_
green LOTTE
Lotte Green marketing Strategy Competition
Department store
_SLIDE_2_
green LOTTE
롯데 백화점 그린마케팅의 현주소 및 새로운 전략 plan 제안
고객과 함께하는 그린스타트 캠페인 실행 전략
1. 현재 그린마케팅전략
2. TARGET 선정
3. 캠페인 컨셉
‘ START LOTTE+CO LIFE ’
4. 캠페인의 구체적 전략 plan
5. 결론


_SLIDE_3_

ECO & Lotte department store
green LOTTE
1. 현재 그린마케팅전략
Green Lotte의 에코마케팅

GREEN partnership
환경장바구니
ECO 전단
재생지 전단 및 명함 도입
어린이 환경리더 양성
STOP CO2 캠페인
친환경 ECO SHOP
대학생 환경 연수단
어린이 환경학교
쿨비즈, 웜비즈 패션쇼
친환경 시설 확대와 환경 상품권 캠페인
롯데 백화점은 다양한 에코마케팅을 통한 친환경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있따
인간존중과 친환경, 문화생활을 지향하는 21세기 세계적 유통 기업으로서
green LOTTE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따
_SLIDE_4_
green LOTTE

타겟설정

50
10
40
20
30

green LOTTE
현재 잠재력 높은 20대들을 만족시키고, 그들이 30대, 40대가 되었을 때까지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도록 하는 전략 필요.
20대는 새로운 문화와 유행을 주도하는 능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웰빙, 몸짱과 같은 자연과 건강을 생각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가 높음.
앞으로 자연과 환경을 이끌어 나갈 세대로서의 친환경적 인식과 참여가 필수 사항으로서 요구됨.
2009년 6월. `매일경제`보도
극심한 경기 침체, 불황에 30-40대의 연령층의 …(생략) 매출은
눈에 띄게 감소한 반면, 명품을 비롯한 패션상품, 화장품
등을 개성에 따라 소비하는 20대의 비율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따
20대
2. TARGET 선정
_SLIDE_5_

롯데 백화점을 통해 20대의 ECO LIFE를 실현시키기 위한 에코마케팅 전략 plan
START LOTTE + CO LIFE !
green LOTTE
+ CO : 20대와 함께하겠다는 롯데 백화점의 의지

구체적인 전략 plan

1) Lotte ECO point 제도의 도입
2) eco point 적립 및 기부
3) ECO TIME & ECO DAY
4) ECO CINEMA
5) LOTTE+CO LOUNGE
6) 이동 금연 클리닉
7) 에코 서포터즈 환경봉사단

LOTTE백화점의 Eco marketing을 통해
20대의 green Life style을 창조한다.
green LOTTE
3. 캠페인 컨셉
_SLIDE_6_
green LOTTE
20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인 지하철과 버스의 이용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전략

롯데 백화점으로의 환승
우리가 승용차 이용을 일주일에 하루만 줄여도
연간 445kg의 CO2를 줄일 수 있따

백화점의 주말 및 평일 저녁의 주차난을 해소한다.

대중교통 이용자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주어
좀 더 많은 20대 고객을 확보한다.
도입 취지

지하철
467kl
버스
784kl
자동차
2835kl
1인당 1km 수송 때 에너지 소비량과 co2량 비교
에너지
CO2
18g
55g
173g

4. 캠페인의 구체적 전략 plan
1) ECO POINT 제도 도입
_SLIDE_7_

ECO POINT란
환경을 지키기 위한 포인트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롯데백화점에 오신 고객님들은
누구든지 적립하실 수있따 적립 된 포인트는 롯데 포인트로 바로 전환이 가능한
포인트로, 5000점 이상 쌓이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

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 , 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안 그린캠패인전략 그린마케팅



롯데리안,그린캠패인전략,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파워블로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