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성형,youth성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파워블로거

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거

외모지상주의,성형,youth성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05 13:41

본문




Download :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때문에 `취업성형`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취업 준비생들은 자신의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에도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靑少年을 대상으로 성형수술을 조장하고 있다는 비난이 많지만 여전히 근절되지 않고 있어 문제다.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외모지상주의,성형,youth성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외모지상주,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외모지상주의,성형,youth성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靑少年 성형
_SLIDE_2_
목차

靑少年성형의 원인(原因)

靑少年성형의 동향
靑少年성형의 問題點
靑少年성형의 改善대안

_SLIDE_3_
원인(原因)
_SLIDE_4_
1) 성형에 대한 인식變化(변화)
연예인 성형
연예인은 靑少年에게 많은 effect(영향)
연예인들의 성형고백은 靑少年들의 성형을 부추길 수 있다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靑少年성형 원인(原因)

_SLIDE_5_
[E매거진] 연예인 성형고백, 좋게만 볼 수 없는 이유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설문조사에서 초중고 학생들의 장래희망 1위가 연예인으로 꼽혔다.
성형외과들은 일제히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20~50%까지 할인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광고를 하고 있었다.
_SLIDE_7_
`친구 데려오면 30% 할인`수험생 성형 마케팅 `극성`
[메디컬투데이 최원석 기자]
올해도 …(drop) 수험생을 대상으로 성형외과의 할인 마케팅이 극성이다.
연예인들의 잇따른 성형 고백을 보면 `성형 공화국`이라 불리고 있는 우리나라의 단면을 보여주는 것 같아 씁쓸해지기도 한다. 면접은 그 비중이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취업준비생들에게 중요한 항목이 된지 오래다. 대체적으로 면접관이 선호하는 인상은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드는 부드럽고 편안한 얼굴이다. 성형이 하나의 유행처럼 변질되는 것은 옳지 않다. 그렇기에 연예인들이 나서서 성형을 부채질하기 보다는 냉정한 시각을 갖고 언급해야 할 것이다. 그런 점에서 부작용에 대한 언급 없이 일방적으로 성형을 권장하거나 외모지상주의를 부추기는 연예인들의 말과 행동은 자제될 필요가 있다
[사진 = 성형 고백 연예인들 ⓒ 이종훈 김기열 트위터,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DB]

_SLIDE_6_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靑少年성형 원인(原因)

1) 성형에 대한 인식變化(변화)
靑少年을 대상으로 한 성형외과의 과도한 홍보
靑少年을 대상으로 한 할인마케팅은
(수험생할인, 친구와 같이 할인, 2부위이상 성형 할인 등)
靑少年들에게 성형을 부추긴다.

_SLIDE_8_
2) 외모는 경쟁력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靑少年성형 원인(原因)

취업성형
로열댄디족
그루밍족
루키즘
많은 靑少年들이
외모가
취업, 입시, 결혼에 많은 effect(영향) 을 미
친다고 생각

_SLIDE_9_

`취업성형`, 외모도 하나의 스펙
(아시아뉴스통신=김대권 기자)
data(資料)사진. /아시아뉴스통신DB
하반기 취업시즌이 다가왔다. S성형외과도 `수험생을 한해 수술+피부시술 50% 할인혜택`이라는 광고 문구를 내걸고 있었다.
실제로 한 취업포털사이트에서 진행한 `채용과 외모`의 상관관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약 66%의 기업이 `채용 평가에 외모가 effect(영향) 을 끼친다`고 답했다.

_SLIDE_10_
3) 외모지상주의
외모지상주의로 인한 靑少年성형 원인(原因)

각종 광고는 ‘美’를 강조로
정체감이 완벽하게 형성되지 않은

설명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외모지상주 성형 청소년성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외모지상주의,성형,청소년성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2 )







다.
아울러 P성형외과에서는 `부모님과 같이 수술하거나 2명 이상 같이 하면 30% 할인`이라며 무discrimination적인 상술을 벌이고 있었다.
면접에서 센스 있는 답변과 더불어 중요하게 평가되는 부분이 바로 좋은 인상이다. 연예인이 이미 10대의 우상이 된 가운데 스타들의 무분별한 성형고백은 아직 성숙한 판단을 하기 힘든 10대에게 성형을 부추길 수 있다는 점에서 위험할 수 있다 靑少年들이 성형으로 예뻐져야 지위가 상승하고 남들에게 대우 받을 수 있다고 오해할 수 있는 것이다.
J성형외과는 `수능이 끝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눈, 코 성형`이라며 수험표를 가져오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파워블로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