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 파워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파워블로그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1-10 05:41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pptx





LOW COST 경영
최고의 고객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
-유니클로 창설자 :야나이 다다시-
_SLIDE_6_

Ⅱ.기업 목표(目標)
2020년 그룹 전체의 매출 60조원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에서 40조 매출
유니클로 만의 전문교육기관 FR매니지먼트 & 이노베이션 신설 국내외 200면 내외 간부 육성
세계 시장 진출 strategy 강화
국내 점포 확장
높은 수준의 인재 양성

_SLIDE_7_
Ⅲ.SWOT분석
좋은 품질과 저가격
Basic한 디자인의 상품
마켓형태의 쇼핑…(省略) 을 제공
One-stop 쇼핑이 가능
강점이자 약점인 Normal한 상품
일본기업이라는 부정적 이미지
경쟁 SPA브랜드들의 시장 진입
저가의류 시장의 확대
고가 브랜드로의 포지셔닝 어려움
낮은 가격 제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
급속한 Trend의 변화
S
W
O
T
_SLIDE_8_

Ⅲ.STP분석
Segmentation

Lifestyle
초저가의 합리적인
VS
초고가의 차별적인

개인의 개성
Basic VS Individuality

Targeting

주 타겟
20대 대학생

서브타겟
10대 후반의 청소년,주부

친 미디어적 성향
유행에 민감
저가격, 고품질의 옷을 원한다는 기본적인 심리 반영

Positioning

‘중저가’ ,‘고품질’, ‘유행’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이미지로 포지셔닝

_SLIDE_9_

Ⅳ.환경분석 SPA브랜드 등장배경
_SLIDE_10_

Ⅳ.환경분석 인지도, 구매 현재상황
_SLIDE_11_

Ⅳ.환경분석 매출/매장 현재상황
_SLIDE_12_

Ⅳ.환경분석 매출/매장 현재상황
_SLIDE_13_

Ⅴ.4P 분석
테크놀로지 웨어의 성공 후리스, 히트텍

로고를 숨김

저렴한 가격
+
고품질

_SLIDE_14_

Ⅴ.4P 분석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

공격적인 광고 strategy

SCM & TCM

교외와 도심 상권 확보

매장 디스플레이

_SLIDE_15_
Ⅵ.타기업 비교 ZARA SWOT분석
S
W
O
T

전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
축적된 마케팅 노하우
제품의 빠른 회전율
Unique design, 소량생산
Premium image 부각
과다한 제품으로 이미지 불명확
디자인 위주의 상품
할인정책의 부족
성장중인 패션시장
틈새시장 공략 가능성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1_.gif (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2_.gif (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3_.gif (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4_.gif (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5_.gif (UNIQLO)의%20기업개요와%20SWOT분석,STP분석,4P분석%20및%20타기업%20비교_pptx_06_.gif

Download :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pptx( 76 )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유니클로,UNIQLO,기업개요와,SWOT,STP,P,타기업,비교,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 , 유니클로(UNIQLO)의 기업개요와 SWOT분석,STP분석,4P분석 및 타기업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UNIQLO 기업개요와 SWOT STP P 타기업 비교




설명

_SLIDE_1_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기업 개요 & 연혁

Ⅱ. 회사 이념 & 기업목표(目標)

Ⅲ. SWOT & STP 분석

Ⅳ. 마케팅환경 분석

Ⅴ. 4P 분석

Ⅵ. 타기업 비교

Ⅶ. 결론
_SLIDE_3_

Ⅰ.기업개요 & 연혁
Unique Clothing Ware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개장
상품기획, 생산, 유통, 판매까지 일괄 진행하는 제조소매업
연 매출 5,964억 엔의 일본 대표 기업으로 성장함
일본 내에서는 760개 점포 이상 개점
_SLIDE_4_

Ⅰ.기업개요 & 연혁
연 도
내 용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오픈
1991년
패스트 리테일링으로 사명 변경
1998년
도심형 하라주쿠 출점, 폴라플리스 소재의 ‘후리스’ 열풍
2000년
도쿄본부, 네트워크 판매개시, 물류 네...

_SLIDE_1_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기업 개요 & 연혁

Ⅱ. 회사 이념 & 기업목표(目標)

Ⅲ. SWOT & STP 분석

Ⅳ. 마케팅환경 분석

Ⅴ. 4P 분석

Ⅵ. 타기업 비교

Ⅶ. 결론
_SLIDE_3_

Ⅰ.기업개요 & 연혁
Unique Clothing Ware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개장
상품기획, 생산, 유통, 판매까지 일괄 진행하는 제조소매업
연 매출 5,964억 엔의 일본 대표 기업으로 성장함
일본 내에서는 760개 점포 이상 개점
_SLIDE_4_

Ⅰ.기업개요 & 연혁
연 도
내 용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오픈
1991년
패스트 리테일링으로 사명 변경
1998년
도심형 하라주쿠 출점, 폴라플리스 소재의 ‘후리스’ 열풍
2000년
도쿄본부, 네트워크 판매개시, 물류 네트워크 형성
2004년
NYRD 센터 개설
2005년
유니클로 한국과 미국에 출점, 지주회사화
2008년
원존, 자유, 뷰컴퍼니 통합
_SLIDE_5_

Ⅱ.회사 이념

MISSION & VISION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품질의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최저가격으로 제공한다.

파워블로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