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복리후생 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 파워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그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복리후생 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6 22:21

본문




Download :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복리후생 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②What is Global Top5(두산 인프라코어가 지향하는 글로벌 Top5의 의미)
글로벌 TOP5 기업이란 세계 최고수준의 매출과 이익을 창출하고 지속적 고객만족을 위한 효율적인 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하며 세계 최고수준의 근무environment(환경) 을 제공하여, 임직원에게 긍지와 자부심을 주는 세계 속의 자랑스러운 기업상이다.
2)3H
①Why ISB
ISB산업(인프라 지원 산업)이란 사회기반시설(인프라)의 구축 및 운영과 관련된 모든 산업을 합한 관념으로 급속한 도시화와 신흥시장의 성장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시장이다. 따라서 우리는 글로벌기업이기도 하며, ‘사람이 未來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업 활동을 하는 두산인프라코어에서는 복리후생이 어떠한 형태로 설계, 운영, 평가되고 있는지 分析(분석)해보았고 그 문제가되는점 과 기업과 종업원들이 모두 만족할만한 대안 역시 생각해 보았다.
레포트/경영경제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복리후생 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20복리후생,복리후생%20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_.gif %20복리후생,복리후생%20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_.gif %20복리후생,복리후생%20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_.gif %20복리후생,복리후생%20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_.gif %20복리후생,복리후생%20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_.gif %20복리후생,복리후생%20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_.gif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제도分析(분석)
인적자원관리
목 차

I. 서론

II. 본론
1. 두산인프라코어 기업分析(분석)
2.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실태 分析(분석)
2.1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 유형
2.2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 설계, 운영 및 평가
3.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제도의 문제가되는점 &대안

III. 결론
I. 서론

『신인사관리』에는 ‘복리후생은 임금을 제외한 기업이 종업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보상을 말한다. 복리후생은 따라서 노동에 대한 간접적 보상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ISB산업의 核心 축인 기계장비분야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영위를 발판으로 앞으로 기존 사업 분야를 더욱 확장하고 신규 ISB사업 분야로도 활발하게 진출하여 ISB산업 글로벌 TOP5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글로벌기업이기도 하며, ‘사람이 未來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업 활동을 하는 두산인프라코어에서는 복리후생이 어떠한 형태로 설계, 운영, 평가되고 ...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제도分析(분석)
인적자원관리
목 차

I. 서론

II. 본론
1. 두산인프라코어 기업分析(분석)
2.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실태 分析(분석)
2.1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 유형
2.2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 설계, 운영 및 평가
3.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제도의 문제가되는점 &대안

III. 결론
I. 서론

『신인사관리』에는 ‘복리후생은 임금을 제외한 기업이 종업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보상을 말한다. 복리후생은 따라서 노동에 대한 간접적 보상이다.라고 서술되어 있다 우리나라 기업들의 과거에 비해 이러한 복리후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나 독일등의 기업에 비해 그 수준은 어정쩡한 상태이다.

II. 본론

1. 회사紹介

1.1 기업정보

(1) 회사개요

두산 인프라코어는 1937년 조선기계제작소로 출범한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국 기계 산업의 발전을 선도해온 한국 최대의 기계회사로서 부단한 기술품질혁신을 통한 제품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중공업체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21 세기(世紀) 세계일류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해외현지투자 및 선진업체들과의 기술협력, 사업제휴를 확대하는 등 국제적인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가고 있는 두산 인프라코어는 건설 중장비, 산업차량, 공기자동화 시스템 및 엔진소재 등 모든 사업 분야에서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environment(환경) 친화적인 제품개발 및 품질보증체계에 입각한 제품생산을 통해 ISO 9000s, ISO 14000s 등 각종 국제인증을 획득하였으…(省略) 며, 보다 효율적이고 간편한 서비스체제를 확립하여 제품의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는 등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모든 경영자원을 집중해 나가고 있다 특히 급변하는 경영environment(환경) 에 적극 대응하여 세계일류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기 위해 ‘ISB분야 글로벌 TOP5’를 새로운 비전으로 정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선순환 규모 달성 및 최고 수준의 품질 확보, 지속적 운영혁신 추진, 글로벌 조직역량 강화’를 중기 책략 방향으로 설정하여 추진하고 있다

(2) 글로벌 비전

1)비전(Vision) : ISB(Infrastructure Business)산업 글로벌 TOP5
ISB산업(인프라 지원 산업)에서 세계 시장 5위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두산 인프라코어의 장기적인 목표(goal)이다.

ㆍ근무environment(환경) improvement(개선) 및 복리후생 확대
-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근무environment(환경) 조성
- 복리 후생의 지속적 확대
ㆍ자기 계발 및 능력 발휘 기회 제공
- 자기 계발 지원 확대 및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program]) 제공
- 核心 인재 및 생산 부문 인재 양성
ㆍ성과에 따른 과감한 보상
ㆍ성취에 따른 자긍심
- 변화

설명


두산인프라코어,복리후생,복리후생,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복리후생 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54 )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복리후생 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복리후생 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 복리후생 유형 인적자원관리 복리후생제도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두산인프라코어 복리후생,복리후생 유형,인적자원관리,복리후생제도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다.’라고 서술되어 있다 우리나라 기업들의 과거에 비해 이러한 복리후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나 독일등의 기업에 비해 그 수준은 어정쩡한 상태이다. 또한 기업이 제공하는 복리후생 비용에 비해 종업원들이 느끼는 만족도는 그다지 높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또한 기업이 제공하는 복리후생 비용에 비해 종업원들이 느끼는 만족도는 그다지 높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파워블로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