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analysis(분석) ,대한항공,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파워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그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analysis(분석) ,대한항공,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12 23:17

본문




Downloa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_SLIDE_1_
航空사 경영론
(航空사 수익 창출)
6조
_SLIDE_2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 연구
Ⅳ. 실패 事例 연구
Ⅴ. 시사점
_SLIDE_3_
경영 strategy을 이용하여, 航空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4_
3.strategy적 제휴
4.사업 다각화
2.서비스 측면
1. 비용적 측면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5_
비용절감
1
航空 연료 절감
(EX:대한航空)

航空기 순환 시간의 단축
(EX: south west)

e - commerce 및 IT
기술의 이용

기내 서비스 유료화
(EX: delta, united airline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6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

_SLIDE_1_
航空사 경영론
(航空사 수익 창출)
6조
_SLIDE_2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 연구
Ⅳ. 실패 事例 연구
Ⅴ. 시사점
_SLIDE_3_
경영 strategy을 이용하여, 航空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4_
3.strategy적 제휴
4.사업 다각화
2.서비스 측면
1. 비용적 측면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5_
비용절감
1
航空 연료 절감
(EX:대한航空)

航空기 순환 시간의 단축
(EX: south west)

e - commerce 및 IT
기술의 이용

기내 서비스 유료화
(EX: delta, united airline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6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 연구
Ⅳ. 실패 事例 연구
Ⅴ. 시사점
_SLIDE_7_
서비스 측면
2

인적
서비스

직원&승무원
물적
서비스

운영체제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8_
strategy적 제휴
3
strategy적 제휴란 둘 또는 그 이상의 기업들이 자신이 보유한 core역량(기술, 생산, 자본)등을 바탕으로 상호 보완적인 역량을 결합하는 것을 말한다.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9_
strategy적 제휴
3.
결과
시장
확보 개척
공급력
확보
경쟁자
견제
수요창출
마케팅
능력강화
재원조달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0_
strategy적 제휴
3

스타 얼라이언스
스카이 팀
원 월드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1_
사업 다각화
4

기술alteration(변화) 가 빠른 IT시대에 새로운 기술에 대한 대응력 제고 및 틈새시장 진입을 통한 수익 창출을 …(skip) 목적으로 정보통신 서비스 분야로 당사 업종에 부합하고 未來의 신규 사업으로 투자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사업을 대상 분야로 선정.

EX)대한航空,에어프랑스,제주航空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2_
contents
Ⅰ. 航空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 연구
Ⅳ. 실패 事例 연구
Ⅴ. 시사점
_SLIDE_13_
라이언 에어(저가 航空사)
1
아일랜드 의 저가航空사

더블린에 본사위치

런던과 더블린을 주 기점으로 운항

주력기 보잉 737-800

유럽전역에 830개 노선
Ⅲ. 성공 事例 연구
_SLIDE_14_
라이언 에어(저가 航空사)
1.
수화물 이용
-승객이 직접 운반
기내 흡연허용
-기내서 담배판매
체크인 카운터
폐쇄
-웹 체크인
화장실 이용료
유료화
-1회당 1파운드
Ⅲ. 성공 事例 연구
_SLIDE_15_
아시아나 航空
2.
코드쉐어
-좌석&마일리지 공유

초과 수화물
-수화물 무게 초과시 할증

마일리지 시스템
-제휴업체와 공유

공동운항
-아시아나 편명만 가능

Ⅲ. 성공 事例 연구
_SLIDE_16_
아시아나 航空
2.
strategy적 제휴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AC-OZ, strategy적 제휴
-영업서비스 등 전사적 파트너 십
-경쟁력 강화 및 원가 절감 결과

`한중일 스타패스` 출시
- 3국간 국제선 3구간과 국내선 각 2구간 등 최대 9구간 일주
- ‘韓中日일주운임’ 이용시 최대 45% 내외 운임할인 결과
Ⅲ. 성공 事例 연구
_SLIDE_17_
사업 다각화
Ⅲ. 성공 事例 연구

_SLIDE_18_
아랍에미리트 航空
3.
1985년 10월 25일, Boeing 737과 Airbus 300 B4 단 두 대의 임대航空기로 두바이에서 첫 운항

에미레이트는 137대의 航空기를 보유하고 전세계 60개국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analysis(분석) ,대한항공,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사경영 항공사기업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4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analysis(분석) ,대한항공,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파워블로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werblo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werblo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